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1년 상반기 물병자리 운세 <카가미 류지・saya>

달콤한방랑 2021. 1. 17. 16:04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가미 류지 2021년 상반기 물병자리 운세

 

시대와 가치관이 같아져 갑니다. 자신의 감성을 믿으세요.

20년에 한 번, 목성과 토성이 있는 별자리에서 겹치는 때(그레이트 컨정션)에 그 자리마저도 바뀌는 약 200년에 한 번 있는 현상이 더해져, 너나없이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쓸렸던 2020년.

그 새로운 자리에 위치하는 별자리가 바로 물병자리입니다. 

물병자리는 미래」와 네트워크를 관장하며, 높은 시점에서 사물을 보는 객관성에 의한 선견지명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그동안에는 남다른 개성파로써 보이기 쉬운 점이 있지만, 이제부터는 당신이 시대를 선도하는 리더가 됩니다. 

예전부터 이거 괜찮네라고 느꼈던 누군가의 아이디어가 실용적인 상품이 되어서 발매되거나, 당신 자신의 의견이 채용되기 쉬워지므로, 스스로를 믿고 앞으로 앞으로 나아가 주세요.

길이 나지 않은 길을 개간하는 개척자로써의 역할도 기대되므로, 때로는 당신만이 가파른 절벽에 도전하게 되거나, 뒤돌아보면 아무도 따라오지 않는 상황이 될지도 몰라요. 하지만 그렇다고 해서, 의지를 굽힐 필요는 없습니다. 그럴 때는 멈춰 서서 주위 사람들이 따라오는 것을 기다리면 되니깐요.

앞으로 1년, 아니 더 앞으로의 미래에서도 당신은 새로운 시대의 도래, 새로운 생활양식이라는 뉴스를 곁눈질하며, 어딘지 모르게 데자뷰를 느끼는 상황이 늘어갈 겁니다. 그건 드디어 시대가 당신을 따라잡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과거에 얽매여 상식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고생하고 있어도, 당신은 한발 앞으서 가서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는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것을 살려서, 미지의 장르에 계속 도전해주세요. 맨 처음에는 충동에 이끌려 자신이  해야겠다고 의지를 불태워도, 그 목표가 보이지 않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하지만 괜찮아요. 곧 길은 열려서, 어디를 목표로 해야 할지 알게 될 겁니다. 동료도 점차 늘어가므로, 한결같이 운명의 목표를 노리며 달려 나갑시다. 시간이 순식간에 지나갔나 싶을 정도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행복하기 때문에야 말로, 자기 자신을 돌보는 시간을 갖는다.


아무튼 행운에 이어 그에 버금가는 행운이 기다리고 있는 물병자리.

일은 연초부터 새로운 프로젝트가 시작되며, 2월에는 연애에서도 강한 열정을 동반한 만남이 있습니다. 주위의 도움으로 분수에 맞지 않다고 생각되는 장소로 나가거나, 다양한 타입과 데이트를 하게 되기 쉬울 겁니다. 특히, 2021년 전반에는 그런 기회가 많아서, 숨 돌릴 틈도 없을 정도예요. 겉으로는 활발하고 의욕적이지만, 운명이 크게 바뀌어가는 연초부터 2월 말까지 심적으로는 피로를 느끼고 있는 일도 많아집니다.

전반은 1월, 5월, 후반은 7월, 8월을 충전하는 시기로 정하고 너무 열심히하지 않도록 하세요. 매일매일 자신을 힐링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합시다.

2020년의 코로나 재앙, 2021년의 행운기의 도래에 의해서 당신이 자각하지 못하는 사이에 피로를 축적하고 있습니다. 매일 「변함없는 생활」을 유지하고 있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에너지를 사용하고 있는 거예요. 

"행복해 보이네"라는 말을 듣기 쉬울 때일수록, 당신 자신을 돌봐요. 그걸 잊지 않는다면, 마음을 지나치게 소모하지 않고 행복감을 만끽할 수 있을 겁니다.

 

 

Saya 2021년 상반기 물병자리 운세

목성과 토성이 머무르는 주역운. 충실감을 느끼는 반년이 될 겁니다.

 

물병자리에 확대와 보호의 별・목성과 현실화와 규칙의 별・토성이 체재하여, 차분한 가운데에서도 화려해진 기분이 드는 새해. 

다만, 1월 7일에 행동과 전쟁의 별・화성이 「거주지」의 방으로 들어옵니다. 

1월 8일에 사고와 전달의 별・수성이 물병자리에 들어오면, 거주지에서 일어나고 있는 변화를 마주하고 행동해 나가게 됩니다. 새로운 변화이기에 거기에 어떻게 응해 가면 좋을지 생각하면서, 기를 쓰고 해나가게 될 것 같아요.

1월 20일에는 태양도 물병자리로 들어와, 주역으로써 노력하게 됩니다. 다만, 1월 31일부터 수성이 물병자리에서 「역행」하면, 오래된 이야기가 밝혀지는 등, 문제도 일어나게 됩니다. 사소한 방심도 금물입니다.

2월에 들어가면, 사랑과 미의 별・금성도 물병자리로 들어옵니다. 인기운이 생겨나는 가운데, 2월 12일에는 물병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매우 파워풀해서 가는 곳마다 적이 없는 분위기.

2월 21일에 수성이 「순행」하게 되면, 혼란은 가라앉겠지만, 경제적인 문제로 모호한 데가 있다면, 그것도 문제가 될 것 같아요.

3월 4일 이후에는 화성이 「연애와 창조」의 방으로 들어가, 새로운 것에 관심이 향합니다.

3월 20일의 춘분에 태양이, 21일에 금성이 「환경과 전달」의 방으로 들어가면, 새로운 것을 배울 좋은 기회입니다. 재빠른 출발의 기운이 있습니다.

4월 19일에 수성이, 20일에 태양이 「거주지」의 방으로 들어가면, 거주지의 변화는 현실화됩니다. 한편, 4월 23일에 화성이 「일과와 일상생활」의 방으로 들어가면, 지키고 싶은 마음이 강해질 것 같습니다.

5월 4일에 수성이, 5월 9일에 금성이 「연애와 창조」의 방으로 들어오면, 만남의 기회가 높아질 것 같습니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친구를 만들거나 하는 즐거운 모드입니다.

5월 14일에 목성이 물병자리를 일시적으로 떠나, 「경제와 풍요」의 방으로 들어가면, 풍요로움의 흐름도 불러들입니다. 단, 5월 23일부터는 물병자리에서 토성이, 30일부터는 수성이 「역행」하므로, 책임이 강한 미션이 내려져서, 거기로부터 도망칠 수 없다고 생각할 지도. 낡은 방식을 고쳐, 다시 태어나야 할 때입니다.

6월에 들어가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즐겁게 느낄 것 같지만, 6월 11일 이후에는 화성이 「인간관계」의 방으로 들어와, 당신에게 영향을 주는 사람이 늘 것 같습니다.

6월 21일부터는 목성이 「역행」하므로, 경제적인 면에서는 혼란도 있습니다.

6월 23일에 수성이 「순행」하면, 만남이 너무 많아 생겼던 혼란도 안정될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출처 사이트

 

鏡リュウジの年間占い(星座・運勢)|VOGUE JAPAN

ファッション誌『VOGUE JAPAN』の公式サイト。人気占星術師、鏡リュウジが12星座別に鑑定した、年間ホロスコープ。恋愛、仕事など、あなたの2021年の運勢を占ったコメントを公開中。

www.vogue.co.jp

 

みずがめ座/2021年上半期(1月~6月)の運勢

木星や土星が滞在する主役運。充実感を覚える半年に

www.ell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