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별자리 이야기

2021년 4월 전반 별자리 운세 (양자리 ~ 쌍둥이자리) <프란체스카>

달콤한방랑 2021. 4. 3. 17:26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란체스카 2021년 4월 전반(4월 1일 ~ 4월 15일) 별자리 운세

(양자리 ~ 쌍둥이자리) 

 

양자리

분기점이 왔어요. 몸을 가볍게 하고 부드럽게 흐름에 타보도록 합시다.

 

전체운

양자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당신은 앞으로의 인생을 편하고 즐겁게 살아가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노동과 노력, 인내와 투쟁'의 길이 나을까요? 후자를 택하는 사람은... 그것 또한 좋겠죠. 열심히 하세요.
하지만 전자를 택하는 사람은, 자 때가 됬습니다. 잘 되지 않았던 일이나 만신창이가 되어버린 계획, 계속 집착해 온 포지션이나 고집을 미련 없이 떨쳐버립시다. 그 무거운 짐은 앞으로의 미래에는 가지고 갈 수 없어요. 희망과 가능성만이 있는 미래로 나아가고 싶다면, 몸을 가볍게 하고 양손을 높이 들고 야호~하고 워터슬라이드에서 미끄러져 내려오는 것처럼 흐름에 몸을 맡기세요.
양자리는 이번 달 초에 앞으로의 인생을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있으며, 4월 둘째주에는 시야가 확실해집니다.
지금 얘기하고 싶은 사람에게는 당장 연락을 취하도록 하세요! 타이밍이 중요합니다.

 

포인트 데이 : 4월 12일

양자리에서 신월이 일어납니다. 주말 직전부터 4월 12일에 걸쳐서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가볍게 행복한 방면으로 노선을 변경하는 사람이 많을 겁니다.


황소자리

의식의 안테나를 칩시다.  4월 전반 황소자리의 키워드는 '비밀스럽게'입니다.

전체운

새로운 분기가 시작되었습니다만, 황소자리 여러분은 들뜨지 말고 신중하게 해나갑시다. 이번 분기에는 누가 봐도 알 수 있을 것 같은 공공연한 움직임보다는 후방에서의 조정이나 대화가 중요합니다.
조용히 안테나를 치고 있으면, 누군가가 간과한 작업 순서나 사실은 아슬아슬하게 과부하가 되기 직전인 사람 또는 놓치고 있던 엄청난 자원 등이 보여서 위험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경쟁자가 눈치재기 전에 기회를 잡는 일도 있을 겁니다. 상담이든 사업 얘기든 '비밀스럽게'하도록 합시다.
4월 11일 이후에 든 예감은 좋든 싫든 적중합니다. 또 곤경에 처한 사람을 도와주도록 하세요. 이번 분기에 쌓은 덕은 나중에 크게 되어 돌아옵니다――그런 걸 기대하는 시점에서 선행까진 아니더라도 아예 행동하지 않는 것보다는 낫습니다.

 

포인트 데이 : 4월 12일

중요시해야 할 인물이나 매체가 바뀔 지도. 힘이 센 사람보다 세력이 강한 사람에게 주목하세요.

 

쌍둥이자리

2주차부터 흐름이 가속화됩니다. 설레는 만남만을 캐치하세요.

 

전체운

새로운 분기가 시작됬습니다. 아마도 쌍둥이자리는 저번 달 하순부터 변화의 바람을 느끼고 있어서, '4월 이후의 미래에 대한 비전'이 보였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렇기에 '지금 해두고 싶은 말'이나 '해야 할 말'이 있는 건 아닐까요?
감이 온 사람은 재빨리――가능하다면 첫째주 안에――행동하도록 합시다. 둘째 주 이후에는 흐름이 가속화됩니다――우주선을 타고 고속으로 은하를 빠져나가는 이미지. 
당신을 행복한 미래로 이끌어 주는 멘토에게도 계속 소음을 내는 누군가에게도... 다양한 사람들이나 정보를 우연히 마주치게 되지만, 마음이 설레는 만남만을 캐치하세요. 또한, 기다리기만 해선 안됩니다. 활동적으로 스스로가 먼저 움직이면 운이 좋아지게 될 겁니다.

 

포인트 데이 : 4월 11일

무언가를 배우려고 생각했다면, 만화나 애니메이션 대신 원서를 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출처 사이트

 

2021年4月前半の運勢 - フランチェスカ先生の12星座占い | SPUR

4月前半は太陽、金星、水星が牡羊座に集まります(水星は4日から)。12日には牡羊座で新月もあり、新しい時代の波に乗る人と、古い時代に執着する人ではっきり道が分かれてきます。

spur.hpplus.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