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별자리 이야기

2022년 9월 전반 운세 (염소자리~물고기자리) <마담 소피>

달콤한방랑 2022. 9. 6. 18:15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22년 9월  전반 운세  (9월 1일~9월 14일) <마담 소피>

(염소자리~물고기자리)

 

염소자리

9월 전반의 염소자리는 계속해서 일상 업무나 건강에 관련된 일로 과제해결이나 개선에 힘쓰게 될 것 같습니다. 직장에서는 역할이 바뀌거나, 담당하는 임무가 늘어서 주변 사람들이 당신을 의지하는 일이 많아질 겁니다. 매운 바쁜 시기에요.

사적으로도 어떤 역할을 하는 것에 에너지를 쏟을 겁니다. 육아나 부모의 간호, PTA나 반상회 직무등 어떠한 책임이나 의무, 누군가의 기대에 응할 수 있는 액션이 요구되어지는 시기입니다.

만약 불만이나 피로가 쌓여있다면, 방침 전환이나 환경을 변화시킬 필요가 있을지도 모릅니다. 과로하기 쉬운 시기이므로, 과제에 우선순위를 메기고 나중에 할 수 있는 건 뒤로 미루거나, 주위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하여 혼자서 떠맡지 않도록 해주세요.

또 여행을 하거나 지적인 호기심을 채우는 것에 행운이 있는 시기입니다. 해보고 싶었던 배움을 시작하거나 가보고싶었던 장소에 멀리 나가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만, 9월 10일부터 수성이 역행하므로(10월 2일까지) 염소자리에게 있어서 일이나 사회적인 활동에서 '일시정지', '다시 시작'하는 일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예기치못한 일이 있더라도 침착하게 계획을 다시 짜거나, 발상을 전환함으로써 오히려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728x90

물병자리

9월 전반의 물병자리는 계속해서 즐거운 일, 노는 일, 창의적인 활동에 시간을 써주세요. '하고 싶은 일', '좋아하는 일'에 철저하게 임하는 게 필요한 시기입니다. 취미 활동도 좋으며, 사랑이나 육아, 반려동물을 돌보는 등 '무언가를 기르는'일도 매우 창의적인 활동입니다.

물병자리는 이 시기에 애정 쏟을 수 있는 상대나 대상과 만날 겁니다. 표현 활동이나 창작 활동을 하고 있는 사람은 혼신을 담은 야심작을 완성할 수 있을 겁니다. 타인의 평가를 신경쓰는 게 아니라, 자기가 좋다고 생각하는 걸 직설적으로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주위사람들이 타이밍좋게 도와주거나, 기쁜 선물을 받는 때입니다. 사람의 호의에는 기분 좋게 응석을 부리는 게 잘 풀립니다. 파트너의 수입이 올라가거나 친척으로부터 원조를 받거나 어떠한 '인간관계에서 유래된 좋은 금전운'을 느끼는 일도 있을지 모릅니다. '서로 돕고' 사양하지 말고 도움을 받아 두고, 또 누군가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다면 호기롭게 도와주는 'gift의 순환'을 경험할 지도 모릅니다.

다만, 9월 10일부터 수성이 역행하므로(10월 2일까지) 물병자리에게 있어서 중단되어 있던 공부를 다시 시작하거나, 과거에 배운 것을 복습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또 멀리에 있는 그리운 사람으로부터 메세지가 올 지도 모릅니다. 의사소통은 조금 정체되거나 혼란스러울 지도 모르지만, 시간을 들여서 정중하게 전함으로써 생각하고 있던 것 이상으로 멀리까지 자신의 생각을 전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물고기자리

9월 전반의 물고기자리는 계속해서 집이나 가정, 자신의 거주지를 정비하는 것에 정열을 불태울 겁니다. 이사를 하거나, 아파트를 사서 개조하거나, 사족이 늘거나, 거주 환경에 변화가 있는 시기입니다. 가능한 한 적극적으로 집안에서 에너지를 사용하는 편이 좋으므로, 대청소를 하거나 필요없는 물건을 처분해서 깔끔하게 하는 것도 이 시기에 운을 좋게 하는 행동입니다. 

또, 인간관계가 좋은 시기이기도 합니다. 직장에서도 사적으로도 새로운 만남이 늘으며, 애정이 넘치는 교류를 즐길 수 있을 겁니다. 그 안에서는 그리운 사람과의 재회도 있을 겁니다.

 9월 10일부터 수성이 역행하므로(10월 2일까지) 물고기 자리에게 있어서 옛날에 누군가에게 빌려준 것을 돌려받을 타이밍입니다. 당신이 상대를 위해 해준 것이 멋진 선물이 되어 돌아오는 일이 있을 겁니다.

물고기자리는 자비심이 강하고 곤란에 처한 사람이나 자신을 의지해준 사람에 대해 아낌없이 도움의 손을 뻗어주는 부분이 있습니다. '기브 & 테이크'는 교역과 교섭의 기본이지만, 자신부터 솔선해서 기브(주는)사람은 테이크(받는 것도 커진다는 것을 이 시기의 물고기자리는 실감할 지도 모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