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한 일상, TMI/내돈내산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다꾸 문구류

달콤한방랑 2021. 3. 16. 07:36
728x90
반응형

 

 

작년 12월 말인가 올해 1월쯤에 주문하고 거의 3-4주만에 도착한 문구류!
(구경하다보면 개미지옥마냥 마스킹 테이프랑 스티커들이 장바구니에 가득하게 된다는 ㅜㅠ이노무 욕심)

무튼 첨 구매한 알리 문구류에 대해 후기를 정리해보겠다.

내가 주문한 건 우주와 관련된 콜라쥬 종이세트랑 달모양 포스트잇, 은색,금색 스템프랑 미니 달력, 현대미술 스티커북이랑 빨강 보라 배경 사진 스티커북 하나씩,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 7개 정도이다.

(이 중 3개가 ㅡㅡ안왔다는 기적적인 일이.. 나중에 따졌으나 다른 물품을 추가로 구입하면 같이 보내주겠다해서 추가 구입한 물품이 한달 반정도 뒤에 옴... 양아치니?ㅋㅋ)

약 5개월 정도 알리를 이용해본 결과, 알리 판매자 중에 별점과 팔로우 수가 높고, 무료 배송 & 무료 반품을 하고 있다고 해도 물품을 몇개 빼놓고 배송하거나, 반품이나 환불요청시 태도가 양아치같은 판매자도 있으니 주의해야함ㅡㅡㅋㅋ 암튼 이에 대한 TMI는 나중으로 하고!

다시 주문 내역을 보니 거의 삼만원어치 산듯...ㅠㅠ한화로 ₩ 27,851어치 구입했는 데

나중에 알고보니 알리는 달러결제가 더 저렴하다는 거...ㅠㅠ 망했네?ㅋㅋㅋ

이때는 카카오페이가 적용되서 카카오페이로 마구 지름 ㅋㅋ

다시 후기로 돌아가서ㅋㅋ
사실 배송이 왔을 때 제일 놀란 건 크기였다😲

특히 미니달력이 너무 미니ㅋㅋㅋ뭐 다이어리에 붙이려고 산거라 갠찮긴하지만.. 진짜 HB연필의 삼분의 1크기라는거ㅋㅋㅋ사진보다 많이 작다ㅋㅋ

스티커 세트들도 그렇고 넘나 자그마함...
솔직히 나는 이 자그마한 크기들에 놀랬음...ㅋㅋㅋㅋ

사진에선 분명 커보였는데... 어라??ㅋㅋㅋㅋ하는 느낌

이 중에서 내가 첫 주문한 것들 중에 제일 만족하고 추천하는 상품이 있다면 요녀석👇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스티커로 된 사진 or 그림이 50조각이 들어있는 스티커북으로 완전 귀욤!!

색상에 따라 사진 스티커들이 모아져있는 데 ㅠㅠ 완전 감성 지대로다.

비루한 네일은 못본척 해주라...

워너비 인스타 감성임..💕

사진이 보라색은 보라보라 빨강색은 빨강빨강해서 다꾸하는 데 따로 사진을 찍거나 찾지 않아도 되서 좋거니와

이렇게 반투명한 마스킹 재질이라서 붙이기도 쉽다.

참고를 위해 스티커를 떼는 영상도 첨부해본다 ㅋ,ㅋ 헤헤

그리고 현대 미술 모음 스티커북도 추천인데🤩

무하 외에도 다양한 현대 미술작품들이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장수가 많을 수록 값이 비싸지는 데 일단 요것도 50장짜리로 구입!

각 장마다 여러 작가들의 작품이 있어서 기분에 따라 다꾸할 때 붙여넣기에 좋다 ㅋ.ㅋ 히히

 

다음은 콜라주로 다꾸하기 좋을 것 같아서 산 스크랩 종이 조작 모음!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디자인은 깔끔한데, 스티커 용지로 된 게 아니어서 풀로 붙여야 된다는 게 좀 아쉬웠다.

뭐, 유선지나 다양한 종이 질감으로 표현되있어서 그럭저럭 괜찮았지만...

(나중에 정리하다가 어디로 갔는지 사라짐 ㅠㅠ)

그리고 마스킹 테이프! 주문 했던 것 7개 중에서 4개만 왔지만 그냥 저냥 괜찮았다.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영어 스펠은 가끔 단어 조합할 때 잘라쓰는 데

영단어가 생각나지 않고 모음이 부족해서 ㅋㅋㅋㅋ 

결국 자음이 남아도는 ㅋㅋㅋㅋ

그리고 세계지도는 넓적해서 부분을 크게 꾸며주기에 좋고

요 작은 귀요미 마스킹 테이프들은 테두리 꾸며주기에 적합함 ㅋㅋ

사진은 흐리지만 ㅋㅋ 암튼 이런 식으로 레이스로 꾸미면서

귀욤뽀짝 여성여성한 느낌을 줄 수 있음 ㅋ.ㅋ 헤헤

그리고 은색, 금색 스템프!

다꾸할 때 날짜나 단어 등 스탬프로 찍을 때 이용하려고 삼!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금색, 은색은 포인트 주기에도 좋을 것 같아서 구입 ㅋ.ㅋ 

화면에서는 잘 모를 지도 모르지만, 빛에 비췄을 때 반짝거림! 

스탬프 질도 나쁘지 않고 괜찮은 것 같아서 만족함 😏

마지막으로 달 모양 포스트잇!

 

AliExpress에서 신규 사용자 쿠폰으로 함께 쇼핑해요.

US $2.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달모양이라 뭔가 느낌이 나지만 포소트잇으로 쓰기에는 접착력이 너무 떨어짐...

반 접착을 위해서 고안해낸 게 포스트잇이라지만... 그냥 툭 떨어지는 느낌..

접착력이 없어서 그냥 떼면 둥글게 말린다

ㅠㅠ 벽에 붙여봤더니 3초만에 떨어짐...

그냥 이렇게 아래사진처럼 다꾸용으로 풀로 붙여서 사용할 거라면 괜찮을 것도 같다...


알리 다꾸 문구류 총 평가

총점 5점중에 4점!
👉
가격이 싸지만, 포스트잇 접착력이 저질...이라 -1점 
사용감 / 크기 포스트잇 외에는 좋음 / 크기는 다 작다
👉손바닥안에 딱 들어옴..미니멀라이프에 딱일세...
가격 가성비 매우 저렴한 느낌
👉저 디자인에 저 가격이면 뭐 가성비는 좋은 거지...🤓
특히 저 스티커세트는 정말 물건임..
마스킹제로 되어서 마스킹테이프같은 느낌으로 스티커를 떼서 붙이는 데..넘나 반함...
발견하시면 그냥 사세요..!!!!!
디자인 좋음
👉화면이랑 다르지 않음
배송 기간 /  구매 방법 14일 ~ 한달
👉무배라서 거의 한달동안 기다림^^

알리에서 빠른 배송을 신청하면, 배송료가 플러스됨
제품 상태 및 배송 그냥 그럭저럭 잘 왔으나, 주문 내역에서 3개의 아이템이 안옴...그래도 판매자랑 연락해서 빠진 물품은 나중에 받음
👉스토어 리뷰와 무료 반품, 환불정책이 잘 되어있는지는 정말 필수 확인항목임!!!!

 


 

알리 신규 가입시 참고!

 

추천인코드를 입력하고 가입할 경우, 더 많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므로 추천인코드도 남겨둔다

(사실 나는 가입할 때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지 않아서 ㅠㅠ 할인쿠폰을 날림)

 추천인 코드 :  IN7EWYAO

 

최대 $24 쿠폰을 지금 받아보세요!

US $24.00의 쿠폰을 받으세요!

star.aliexpress.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