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바구니/먹부림이 좋아

대전 관저동 modimodi 모디모디

달콤한방랑 2021. 4. 19. 10:11
728x90
반응형


간만에 가게 된 카페!

관저동에서도 스누피 와플을 먹을 수 있다는 얘기에 모디모디로 가봤다!

모디모디는 관저동 농협 하나로마트로 가는 길에 있는 육교 건너편에 바로 있는 카페로

버스 201이나 114로 선암초교 네거리 앞에서 하차하거나,

관저동 마치광장을 가로 질러 하나로 마트쪽에 와서 보이는 육교를 건너면 순복음예광교회 밑에 바로 위치하고 있다. 

이렇게 아래 사진처럼 보이는 육교를 건너면 바로 있다.

처음에는 이름이 modi(모디)인가 했는데

잘 보면 간판을 보면 좌측과 우측에 modi modi가 연결되어있었다!

한쪽만 보고 modi(모디)라고 착각했다는 ㅋㅋㅋ

암튼 모디모디 안에 들어가면 인테리어가 꽤 깔끔하다.

사진 찍는 걸 깜빡했지만, 테라스도 구비되어 있던 걸로 기억한다.

문을 열고 들어오면 큰 거울과 주문할 수 있는 카운터가 보이고,

전체적으로 화이트 색상에 대리석으로 된 차갑지만 깔끔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또 출입구 바로 옆에는 테이블이 구비되어 있어,

모디모디에서 만든 스콘들과 귀여운 인테리어 소품을 볼 수 있다.

그 중에는 에그 타르트도 있는데 넘 맛있어 보였다 ㅠ.ㅠ

다음에 꼭 도전해봐야겠다고 다짐하고 왔다능!

 물컵이 보통 종이컵보다 길고 커서 만족스러웠음 ㅋㅋㅋ

그리고 물컵 옆에 투명잔을 커스텀하며 꾸밀 수 있도록 마커도 구비되어 있었는데 넘 센스있는 거 아니냐며 ㅋㅋㅋ

여름에 와서 투명잔에 커피를 마시면서 커스텀하고 놀아도 괜찮을 듯하다 :)

또 생각보다 테이블이 많지만, 시국이 시국이기도 하고 내가 친구랑 간게 평일 오후대라 사람들은 별로 없었다.

일단 스누피 와플(7천원)과 아이스 카페라떼(4천원), 아이스 아메리카노(3천원)를 주문하고 주위를 둘러보았다.

또 테이블 사이로 유리로 칸막이된 곳에 다른 테이블로 있는데 조금 다른 컨셉으로 인테리어가 된 곳이었다.

흰색 벽에 흰 테이블과 흰 소파, 그리고 어두운 파스텔계열의 방석으로 꾸며진 귀여운 공간이 연출되어 있었다.

벽에 달려있는 귀여운 일러스트 엽서들이 넘 귀여워서 계속 구경하다 옴 ㅋ.ㅋ

또 배경이 하얀 색이고 조명이 잘 받아서

인스타에 올릴 사진을 찍거나, 필름 사진 찍기엔 여기가 딱일 것 같았다 :)

혼자 공부하러 왔을 때 앉아있기에도 딱일 듯!

그리고 화장실은 유리 칸막이로 된 곳 옆에 구석쪽에 있는데,

 화장실 문 색깔도 하얀색이었다 ㅋㅋ

들어가보니, 남녀 공용이라는 점은 좀 걸렸지만 깔끔한 편이었다. 

사실 ㅠㅠ 어느샌가 과민성 대장증후군이 된 후부터는 화장실에 민감해졌는데,

여기는 깨끗한 편이었고 비데도 있어서 안심했다.

또 화장실 한켠에 이렇게 센스있게 휴지와 여러가지가 구비되어 있어서

사장님이 깔끔하신 분이라는 걸 알 수 있었음 ㅋㅋㅋ

사실 넘 맘에 들었던 부분은 와플보다 화장실이 아니었나싶을 정도 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나온 스누피 와플이랑 커피!ㅋㅋ

커피가 투명컵에 스누피 잔이 받쳐진 상태로 나온다!

와플은 와플이랑 메이플시럽, 쿠키칩이 든 아이스크림, 초코 시럽이 뿌려진 바나나랑 같이 나오는데

개인적으론 아이스크림이 맛있었다 ㅋ.ㅋ

개인적으로 와플맛보다는 펜케익의 맛이 더 낫달까?

펜케익은 많이 달지 않았고, 라떼는 부드럽다고 느꼈다 :)

뮤엇보다 와플의 비주얼이 넘나 귀여워서 대전 시내까지 가기 귀찮을 때

관저동에 가까이 산다면 가끔 친구들이랑 기분전환 겸 먹으러와도 좋을 듯하다.


 < 찾아가는 법 >

📮 주소 대전 서구 관저남로25번길 23-26 1층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cafe.modimodi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유동적 휴무: 인스타공지 / 배달의 민족 가능
🚌 버스 201,114,45,47,47-1 선암초교네거리 하차 도보 3-5분
           202 관저네거리 하차 후 도보 15분
           203 느리울12단지 하차 후 도보 11분
           211 신선마을아파트 하차 후 도보 11분
           213 선암초등학교 하차 후 도보 5분

< 위치 >

※ 구글 지도에서는 순복음예광교회로 검색해서 가면 된다.


참고 사이트

 

모디모디 : 네이버

방문자리뷰 105 · ★4.51 · 매일 12:00 - 22:00

m.place.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