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별자리 이야기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게자리~처녀자리) <카가미 류지>

달콤한방랑 2021. 8. 26. 16:26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가미 류지 2021년 하반기 별자리 운세 (게자리~처녀자리) 

 

게자리(6/21~7/22)-운명의 전환기. 소중한 것을 구별하세요.

인간관계가 깊어져 가는 운세 속에서 교류하던 멤버가 조금씩 변화하고 있는 게자리. 2021년 상반기 중에는 배신이라 느낄 만한 사건도 있어서 조금은 피폐해져 있을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2021년 후반에는 7월에 중대한 전환점이 있습니다. 심기일전으로 자신의 가치관을 믿고 나아가고자 생각하게 될겁니다.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되거나, 신변을 재점토하고 보다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면 운이 한층 더 좋아지게 될겁니다. 세상에는 아직 격변이 계속될 것 같지만, 탐구심과 통찰력이 높아지는 이 시기의 당신은 자신의 본질을 파악하고, 점차 망설이지 않게 되어 갈 겁니다. 무엇이 소중하고 무엇을 포기해도 좋을 지를 확실하게 구별하여 스스로 진실이라고 하는 반짝거리는 보석을 손에 넣게 될 것 같습니다.

일에선 새로운 도전 보다는 자신의 보호 구역을 잘 지키는 자세가 행운을 끌어 당깁니다. 대담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적절하지 않은 때지만, 작은 결단으로 인한 행운은 계속되는 때입니다. 승진이나 이동에 따른 임금 인상을 알아보는 것등은 조건을 신중하게 확인하고 좋을 것 같다 생각된다면 승낙하도록 하세요. 거기서부터 기회가 많아지게 될 겁니다. 

9월에는 인기운이 높아져 화려한 연애도 기대할 수 있겠습니다. 동경하던 존재가 다가온다는 놀라운 전개도 있을 겁니다. 이 시기에 만난 사람 중에 결혼 상대가 있는 암시도 있습니다. 조금씩 거리를 좁혀서 11월에는 결혼을 결심하게 될 지도 모릅니다. 혼인 신고는 12월에 제출하도록 하세요. 미래의 행운까지도 약속해줄 거예요.

주의할 것은 금전운입니다. 사랑으로 불타오름과 동시에 금전운은 낭비하는 경향이 강해지므로 조심하세요. 대범해져서 갖고 싶었던 것을 자꾸 신용카드로 구입해 버리면, 카드 대금으로 인출된 금액을 보고 새파랗게 질려버리게 될 겁니다. 매달 사용할 예산을 정하고, 고가의 물건은 먼저 저금을 한 후에 구입하도록 하면 좋을 겁니다. 

반응형

사자자리(7/23~8/22)-눈 앞에 있는 상대와 1대1로 마주하는 시기가 될 겁니다.

'파트너쉽'이 테마가 되는 2021년 후반의 사자자리. 1대 1에서의 관계가 견고해집니다. 사업에선 거래처 담당자와 단단한 신뢰 관계로 이어져 조직의 울타리를 초월한 우정을 느끼면서 프로젝트를 진행시켜나가는 듯한 경험도 할 겁니다.

친구와의 관계에도 변화가 생겨 지금까지 친밀하게 지내던 친구와 조금 소원해지게 됩니다. 반대로 이제까지 그닥 친하게 지내지 않았던 사람과 어느 한쪽의 환경이 바뀐 것을 계기로 교류가 깊어지게 될 것 같습니다. 이것은 누군가와 사이가 나빠지는 게 아니라 서로의 인생의 스테이지가 일시적으로 바뀜으로써 생기는 겁니다. 원래의 우정은 그대로인 채가 서로가 자신의 인생을 제대로 나아가기 위해서 필요한 거리인 겁니다. 좀처럼 만나지 못해 쓸쓸하다고 느끼는 경우도 있겠지만, 인생의 끝에 있는 길의 교차점에서는 다시 친구와 바짝 붙어 걸을 수 있게 되므로 안심하세요. 지금은 자신의 길을 똑바로 나아가 새로운 만남을 진지하게 마주해야할 시기인 겁니다.

8월에는 운세의 변화를 온 몸으로 느낄 것 같습니다. 전직이나 기업 등을 결심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후회없는 결정을 하려면, 그 선택에 망설임이 없는 지 판단해보세요. 연수입을 좀 더 올리고 싶다, 대우를 바꾸고 싶다는 생각은 지금 있는 직장에서도 이룰 수 있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명확한 비전이 있다면 행동으로 옮겨도 후회하진 않을 겁니다.

사생활은 연애 위주가 됩니다. 좋아하는 사람과 보낼 수 있는 시간을 진심으로 사랑스럽게 여기게 될 것 같습니다.

2021년 후반에 들어서자마자 멋진 만남이 있을 것 같으므로 기대해주세요. 논리적인 게 아닌, 느닷없이 두근거리는 가슴의 고동에 이끌리듯이 열정적인 사랑이 시작될 겁니다. 

11월 무렵에는 결혼을 할 타이밍이 찾아옵니다. 이제까지는 결혼을 별로 의식하고 있지 않았어도 언제부턴가 미래에 대한 희망이 일치하여 자연스런 흐름으로 혼인 신고를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처녀자리(8/23~9/22)-조정하기를 두려워 말고 진행하면서 개선해나간다.

새로운 일에 도전하면서도 세부적인 조정을 도모하며 앞으로 나아갈 수 있는 운세입니다. 7월부터 9월에 걸쳐 임해온 일이 새로운 관점을 확득하게 되는 것으로 이어져, 당신의 내면을 급변하게 할 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단번에 마음 속에 숨겨둔 바늘도 흔들리기 때문에 선입견을 가지거나 김칫국을 마시게 되어버리는 일도 있을 것 같아요. 그럴 때는 처음에 한 생각에 사로잡히지 말고, 자꾸 조정을 하도록 하면 궤도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건 실패라고 생각되더라도 발을 내디딘 것 자체는 후회하지 마세요. 일시적으로는 어쩔 수 없이 후퇴할 수 밖에 없게 되더라도, 재검토나 재승부에 의해서 더 훌륭한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 겁니다. 왔다 갔다 하는 것 자체가 당신에게 행운을 가져다 주는 것입니다.

또한, 유희나 금전에 관한 가치관을 업데이트 해 나가면 새로운 시대의 흐름을 따르기 쉬워집니다. 자신의 기준을 소중히하되 최신 유행하는 방법도 조금씩 도입해가면 운이 좋아질 겁니다.

일운은 견실한 성장세를 보입니다. 약간의 고초가 있더라도 능숙하게 이끌어나갈 수 있습니다. 여름 동안에는 미리 미리 진행하도록 의식하세요. 일을 미리 해두면 문제 상황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대처할 수 있을 겁니다. 조직 안에선 배후의 조력자로써의 역할이 기대될 것 같아요. 후배에 대한 서포트, 상사의 보좌로 언뜻 보기엔 수수하지만 팔방미인으로써 활약을 하여 신뢰를 높일 겁니다.

연애면에선 만남이 많아 설레이는 사랑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1월부터 연말에 걸쳐서 운세가 절호조입니다. 운명의 상대와 만나게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떠보는 듯한 태도나 식사 권유 등 당신에게 호의를 품은 것 같은 행동을 많이 하는 사람과 가볍게 데이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요? 같은 시간을 보내면서 잘 맞는 다고 느껴진다면 진지하게 교제를 검토해보아도 좋을 겁니다. 여기서 관건은 금전 감각입니다. 무엇에 돈을 들이고 무엇을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가에 대한 기준이 비슷하다면 결혼도 생각해볼 수 있을 겁니다.


출처 사이트

 

大切なものを見極め、宝石を手に入れるのは? 蟹座、獅子座、乙女座編。【2021年鏡リュウジの

鏡リュウジがお届けする、2021年下半期の占い。運命の切り替え期を迎える蟹座。パートナーシップがテーマとなる獅子座。自分の物差しを大切にしつつ進歩を遂げるであろう乙女座。それぞ

www.vogue.co.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