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별자리 이야기

2022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 (양자리~쌍둥이자리) <프란체스카>

달콤한방랑 2021. 12. 24. 22:46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프란체스카 2022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 (양자리~쌍둥이자리) 

 

양자리

양자리의 2021년 말부터 반년 간은 '고속'합니다. 집중적으로 맹 스피드로 인생의 목록을 작성하고 2022년 5월~6월에는 새로운 나로서 걷기 시작하게 될 겁니다. 아마도 이번 겨울에 일어날 일들은 당신의 마음에 강한 영향을 줄 겁니다. 결과적으로 지금까지 '인생에 불가결'하다고 생각했던 이것저것들이 사진의 픽셀 수가 떨어지듯 희미해져 가지만, 그건 이미 '필요 없는 것'이므로 매달리지 마세요. 인생관이나 가치관이 크게 바뀌어도 그동안의 업무나 인간관계를 '졸업'하게 되더라도 괜찮습니다. 2022년 전반에는 '그렇게 되면 그렇게 된 거고 그게 최선'이라고 생각해 두도록 합시다. 앞으로의 당신에게 있어서 가장 잘 맞는 세상으로 인도되어 가고 있는 것뿐이니, 인생의 휴가를 받았다고 생각하고 과도기를 즐겨보도록 합시다.

또, 2021년 11월~2022년 3월 초순의 양자리는 주목을 받기 쉬워서 후회나 의문, 나약한 소리나 깨달음을 포함하여 당신이 일으키는 모든 것이 많은 사람들에게 '캄캄한 밤에 켜진 촛불'이 될겁니다. 변해가는 자신의 나약한 부분을 숨기지 않는 것이 목성이 양자리로 들어오는 5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새로운 인생'의 포석이 될 예감입니다. 무리해서 이기려고 하지 말아 주세요. 승리에 연연하지 않게 되면 왠지 모르게 승리하게 되어버리게 된다는 그것이 새로운 인생의 방정식입니다.

AMORE

별거하거나 가요이콘(通い婚 [각주:1] )스타일로 변하거나 주부를 은퇴하는 등 무리하지 않는 관계로 바꿔가고 싶은 커플은 4월까지가 기회입니다. 만남은 3월과 5월이 유망합니다. 특히 5월은 있는 그대로의 당신을 사랑해줄 사람과 알게 될 것 같아요♥

반응형

황소자리

활약기였던 2021년은 부담감도 엄청나고 단련되는 한 해였습니다. 그러나 이번 연말부터 마음이 가벼워집니다. 좋은 의미에서 태도를 바꿔서 못하는 것보다 할 수 있는 것, 과거보다 미래로 눈을 돌리자며 이상한 희망이 솟아오르게 될 겁니다ㅡ2022년 전반에는 하늘을 올려다보며 자유롭게 꿈을 그리고, 미래에 대해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이 됩니다.

처음 시작하는 몇개월 간은 확실히 모험과 같습니다. 미지의 체험을 재미있어합시다. 어떻게 해도 세상은 변해가는 것이며, 형태에 얽매이지 말고 자유롭게 발상해 보세요. 5월 초순까지는 동경하던 삶을 구현하고 있는 선배나 새로운 동료와 알게 되거나 잊고 있던 꿈을 떠올릴 기회가 찾아올 겁니다. '뭔가 끌린다'는 감각에 의지해서 행동해 보도록 하세요. 동질감에 이끌리는 대로 필요한 사람이나 장소를 만나면 당신이 정말로 행복해질 수 있는 미래가 보여올 겁니다. 특히 3월 초순까지는 여행과 배움의 시간입니다. 성지나 별이 잘 보이는 장소, 고대 문화가 느껴지는 장소, 대학, 워케이션(출장 겸 휴가) 장소 등에 발길을 옮겨보세요.

한편, 5월 이후에는 '미래로 가는 다리를 놓는 기간'이 시작됩니다. 새로운 인생으로 전환하기 위해서 '홀가분해 지고 싶어!'라고 생각하게 될 것 같아요. 그런 충동에는 꼭 따라주세요. 이전(移転)하기 전에는 단샤리(쓸모없는 것을 버리고 효율을 높이는 행위)를 하기로 약속이라도 한 것처럼 당신도 과거를 벗어던지고 가볍게 허물을 벗어 나가는 때입니다.


AMORE

동호회나 네트워크에 가담하는 것이 사랑의 개운의 열쇠입니다. 모든 편견을 뚫고 순수하게 관계를 즐기면 거주지나 연령이 '예상 밖'이지만, 최고로 매력적인 인연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초봄에 행동반경을 넓히면 2022년 5월 말경 이후에 멋진 전개가 펼쳐질 겁니다.

 

쌍둥이자리

자 쌍둥이자리 여러분, 무대의 막이 열립니다. 2021년 말에서 2022년 5월 초는 주역이 되는 운세입니다. 2021년에 쌓은 실력을 발휘하고 반짝이며 모두들 이끌어가는 흐름입니다. 일단 복습부터 하자면, 2021년에 당신은 '앞으로의 세상은 어떻게 되는 걸까?' , '인생의 목적이란 건 뭘까?', '이 세상의 구조란 뭘까?'라는 등 여러 가지로 깊게 생각하셨을 겁니다. 그리고 자기 나름대로의 답을 찾아가면서 '바람의 시대'에 적응할 수 있도록 배우거나, 노력하기 시작한 것이 있을 겁니다. 그런 당신이기에 2022년 전반은 주역의 자리에 섭니다. ㅡ아마도 이상을 구현하며 모두를 이끌거나 용기를 주게 될 겁니다.

우선은 2021년 12월 19일 ~ 2022년 1월 초반에 걸쳐서 당신이 마지못해 받아들이고 있던 ㅡ이미 쓸데없는ㅡ낡은 사고방식을 모조리 버릴 기회가 찾아옵니다. 칭찬과 동시에 비난도 일겠지만, 신경 쓰지 말고 나아가도록 합시다.
2022년 후반이 되면 제대로 결단할 수 있는 당신 자신을 칭찬해주고 싶어 지므로 자신과 우주를 믿어보세요. 계속해서 3월에는 이륙합니다. 해외와의 교류가 급증하거나 2개의 거점을 시험 삼아 생활하기 시작하는 등 이상을 실현하기 위해 먼 곳으로 눈을 돌리게 될 것 같아요. 4월~5월에는 큰 발전을 하는 시기를 맞는 사람이 될지도 모릅니다.

AMORE

2022년 전반에는 '이런 사람도 좋다, 저런 타입도 신선하네'라며 파트너 후보의 폭이 넓어질 것 같아요. 5월 중순 혹은 6월 말 이후에는 새로운 인연이 만들어지는 암시가 있으므로 하나하나의 만남을 소중히 하도록 하세요. 커플은 공감능력이 관건입니다. 두 사람 사이에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마음을 얼마나 이해하고 서로 알아주는지가 포인트가 됩니다.

  1. 결혼 후에도 부부가 동거 못하고 남편 또는 아내가 배우자 있는 데로 왕래하는 혼인 형태. *출처: 네이버 사전  - 우리나라로 치면 주말부부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