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별자리 이야기

2022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 (양자리~쌍둥이자리) <네코보시 라피스>

달콤한방랑 2022. 1. 7. 16:44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네코보시 라피스 2022년 상반기 별자리 운세 (양자리~쌍둥이자리) 

 

양자리

인생의 재출발에 걸맞은 행운의 징조가 찾아옵니다.

인생 전반에 있어서 '씨를 뿌리고 싹이 난 것은 갖는' 계절이 되는 것이 2022년입니다. 5월 11일에는 12년에 한 번 양자리를 방문하는 행운의 대행성 목성이 체크인을 합니다. 세상 전체가 '자기 책임'과 '자기 개척'의 시대로 이행해 가지만, 양자리에게 있어서 본능적인 것에 불이 붙는 전환점이 됩니다.
양자리의 지배성인 화성도 5월 25일부터 7월 5일까지 양자리에 있어서, 이 기간 동안에는 특히 파워풀한 활동을 해가게 될 것 같습니다. 당신 안에 있는 전투성이나 전쟁을 선호하는 정신도 자극받기 쉬워지는 때이지만 어떠한 때라도 '상냥함'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양자리의 당신에게, 목성 덮밥으로부터의 메세지

"5월부터 양자리를 성대하게 응원할게. 넌 점점 더 파워풀해지겠지만 그저 일직선으로 나아가는 게 아니라 주변 경치를 즐기면서 싸움 같은 건 우아하게 해결해.' 

728x90

황소자리

마이 페이스로 좋아하는 것이나 당신만의 방식을 소중히 하세요.

1월에는 오랜 기간 정체되어 있던 일이 신속하게 움직이기 시작하여, 그동안 보류했던 계획에 차례차례 GO사인이 나올 겁니다. 세상의 규칙은 지금까지 보다 더 스피드 하게 변화해 가지만, 당신 안에서는 '이건 도무지 바꾸고 싶지 않아.', '좋아하는 건 계속 좋아.'라는 마음이 한층 강해집니다.
2월에 들어가면 당신의 신중함이 살아납니다. 업무에 관해서도 다수파를 무시하고 독자적인 방식으로 진행해 나가도 괜찮습니다. 집을 아틀리에나 오피스로 만들거나 개인 네트워크로 부업을 충실히 해나가면 잘 풀립니다.

황소자리의 당신에게, 천왕성 할아버지의 메시지

"우선 바꿀 수 있는 부분은 확 바꿔 가자. 쾌적하게 살 수 있고 스트레스를 안 받는 장소가 좋겠지. 변하지 않을 거라고 생각하지 마. 이 천왕성 할아버지의 지원으로 너는 대변신하게 될 거야!"

 

쌍둥이자리

영감도 고독도 고뇌도 부둥켜안지 말고 공유하도록 하세요.

2022년도 쌍둥이자리의 인기는 안정세. 너무 바빠서 '자연스러운 성장을 기다려 줄 수 없다'는 욕구불만이 생길 것 같아요. 2021년 말에 이동한 목성은 커리어와 중책의 방에 있어서 '빠지고 싶어도 빠질 수 없는' 대들보로써의 쌍둥이자리의 지위를 고정시켜가려 하지만, 5월 11일부터는 같은 고민을 안고 있는 친구를 만나기 쉽고, '고독한 히어로, 히로인'으로써 고뇌를 부둥켜안지 않아도 괜찮아질 것 같아요. 특별한 영감을 공유하고 함께 작품을 만들어내 가는 것도 좋겠습니다. 지금의 쌍둥이자리는 어찌 되었든지 간에 창의적입니다.

쌍둥이자리의 당신에게, 수성 도련님으로부터의 메시지

"좀 어수선한 분위기가 계속되지만 그것도 포함해서 즐기자! 틀려도 괜찮고 비난을 받아도 괜찮아. 전부 합해져서 너의 '인기'가 되거든. 기죽지 말자."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