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4년 상반기 물병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

달콤한방랑 2023. 12. 1. 22:43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시이 유카리 2024년 상반기 물병자리 운세 

 

※ 이시이 유카리의 상반기 물병자리 운세 일부만 게재되어 있어서 퍼왔습니다.

 

당신 안에서 지금까지 본 적 없던 '또 다른 나 자신'이 태어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 모습은 아직 확실하게 보이진 않을 지도 모릅니다.

어쩌면, 그 모습이 어느 정도 이상으로 명확하게 파악되도록 하기 위해선 아직 반년후일지도 모릅니다.  '그렇구나. 이건 지금까지와는 전혀 다른 나 자신이야!'라고 생각하게 되었을 때, '그러고보니, 맨처음으로 징후나 위화감을 느꼈던 건, 2024년이었어."라고 떠올릴 겁니다.

즉, 2024년 상반기에 당신이 느낄 위화감, 지금까지의 자신에 대한 반감, 뭔가 새로운 것을 원하는 마음, 자극적이고 조금은 이상한 만남 등은 전부, 이제부터 앞으로 시작될 커다란 이야기의 '개막'을 알린 겁니다. 일시적인 불안한 감정등이 아니라, 매우 근원적이며, 본질적인 '징후'입니다.

우리들이 현실을 바라보는 시선에는 적지않게 '원래는 이래야 한다'는 이상에 대한 환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래는 이래야 한다'는 이상에 대한 환상으로부터 빠져나와 있는 부분은 '변칙적이고','일반적인 오류'로써, 시야에 들어와있는데도 인식되지 않습니다. 그러면, '항상 같은 문제가 일어나고, 항상 짜증난 채로 상황이 전혀 개선되지 않는다'는 사태에 빠지는 거죠.

'지금은 조금만 일어나고 있어, 극히 일시적인 오류라 본질적인 게 아니야'라고 생각한 그 문제가 이상하게 오랫동안 반복되고 있다면, 이 시기에 '이거야말로 현실이다'라고 다시 파악할 수 있습니다. 눈 앞의 현실을 확실하게 현실로 받아들였을 때 비로소, 그 상황을 바꿀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준비가 됩니다.

2024년 상반기, 물병자리 분들에게는 '지금까지 변칙적으로 관과해온 조건을 보다 본질적인 현실로써 다시 파악하고, 거기서 상황을 바꾸기 시작한다'는 게 가능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