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한 일상, TMI/내돈내산 후기

[다이소] 감성 풍경스티커 ft.다꾸러들에게 무한추천♥

달콤한방랑 2021. 9. 1. 10:53
728x90
반응형

벌써 구입한 지 3주가 지나가지만,

다꾸러들에게 "이건 정말 사세요!"라고 하고 싶을 만큼 추천하고 싶어서 올리게 된 감성 풍경 스티커 ㅋ.ㅋ

이미 인스타에서도 반응이 핫한듯 한데 ㅋㅋ 사실 다이소갔다가 있길래 샀는 데 나중에 한번 더 가서 또삼 ㅋㅋㅋㅋ

색상은 보라빛 계열과 파랑 계열로 나뉘는 데

스티커가 6매씩 전부 다른 풍경이미지가 꽤 고퀄로 인쇄된 스티커로 다꾸러의 갬성을 저격하기 딱인 아이템이다.

가격도 대단히 착해서 천원 ㅠ.ㅠ 어떻게 6장의 각기다른 디자인의 스티커가 들어있는데 천원밖에 안되는 거죠?

다이소 너무 열일하는 거 아님??하고 감탄...

스티커도 그냥 네모만 있는 게 아니라 다꾸러를 위한 맞춤형인건지 하트모양, 직사각형, 정사각형, 타원형등 여러형태로 넘나 예쁜 색상의 스티커들이 들어있다. 

배경을 마니마니 사용하는 다꾸러라면 3개~5개씩 사라고 권유하고 싶음 ㅋㅋㅋㅋ

사실 하나만 사도 짐승용량같아서 ㅋㅋㅋ넉넉하다 느껴지는 편 ㅋㅋㅋㅋ

파랑도 하늘이랑 바다만 있는 게 아니라 벚꽃이나 무지개, 파도등등 넘나 이쁜 배경이 한둘이 아니다.

정말 다꾸하는 게 나날이 행복해지고 있음 ㅋㅋㅋㅋ

저번에 꾸민 다꾸페이지를 올려본다.

동그라미쳐진 건 다 다이소 스티커들 ㅋㅋㅋ 풍경 스티커를 넣으니까 심심했던 조합이 풍성해지는 느낌이다.

또 좋았던 게 유광이 아니라 무광재질이라는 점! 인쇄의 질이 좋다는 점이다.

알리에서 이런 배경스티커가 10매인가 20매에 3천원~6천원 정도 하는 걸 감안했을 때 다이소가 그리 싼게 아닌 것 같지만, 인쇄의 질이나 모양등을 고려한다면 다이소가 다꾸러들을 심히 배려해준게 느껴짐...♥

다이소직원분들 ㅠㅠ 넘나 열일하신거 아닌가요?ㅋㅋㅋ

쇠뿔도 단김에라고 주황빛 빨강빛 노랑빛 핑크빛 하양빛 갈색빛....다 해주심 안될까요? ㅋㅋㅋㅋㅋ

요새 다이소에서 다꾸템을 많이 발견하게되면서 알리보단 다이소에서 사게 되는 데 ㅠㅠ

특히 다이소 원형 견출도 양도 많고 ㅠㅠ 엄청 잘 쓰고 있는 중!

2019년엔 코랄 원형 견출지도 나왔다는 데 ㅠㅠ 다시 나왔으면 좋겠다.

색상 넘나 러블리한거 아니냐며 ㅠㅠ

암튼 얘기가 딴길로 셌지만 ㅋㅋㅋㅋ

감성 풍경스티커는 다꾸좋아하거나 내방 벽 인테리어에 사용할 만한 스티커로 제격이라고 생각한다 ㅋ.ㅋ

갠적으로 별5개중 5개인 아이템 ㅋ.ㅋ이라고 생각 ㅋㅋ

이상으로 내돈내산 후기를 마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