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한 일상, TMI/내돈내산 후기

[다이소] 볼빵빵다람쥐친구들 스티커팩 ft.가을 다꾸러 취저템♥

달콤한방랑 2021. 9. 3. 17:24
728x90
반응형

 2022년은 아래 링크로 ▼

 

[다이소] 다이소 2022 볼빵빵다람쥐 스티커팩 ft.내 취향은 아니야

2022년 볼빵빵시리즈 내돈내산 안하려고 했는데 내돈내산해봄... ^^ 인스타에서 이미 몇몇 보고, 유튜브로도 보고서 한번 사볼까하는 호기심에.. 이놈의 호기심이 문제다 ㅠㅠ 암튼 이번에 내가

40holic.tistory.com

이번 가을 신상을 나온 볼빵빵 시리즈 스티커팩! ㅋ.ㅋ

3장 모두 다이소에서 겟했다ㅋㅋㅋ

스티커팩 이외에도 가방, 마스킹 테이브, 조각스티커 등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스티커팩이 가장 귀여운 것 같아서 사봄 ㅋㅋ

진짜 볼땡이가 터질것 같은 토끼랑 다람쥐 그림이 넘나 귀엽게 되어 있기도하고

주황, 겨자, 밤색등등 가을가을한 색상이 어울러져서 ㅠㅠ 발견한 순간 냅다 사버림!!!!

확대해봄 ㅋㅋㅋ 귀욤

증명사진 종이스티커말고 스티커팩은 위아래의 사진처럼

좀 큰 다람쥐 스티커 3개랑 우정4컷 2장이랑 다람쥐랑 토끼, 장바구니 호박등이 그려진 스티커가

3장 정도들어있는 1000원이라는 가격이 안믿기는 구성을 되어있다 ㅠㅠ

짐승 용량에 질 좋은 스티커가 겨우 천원이라뇨??????ㅠㅠ다이소는 사랑입니다♥

다이소가 정말 너무 열일하는 듯 ㅠㅠ

실제로 봤을 때 마스킹 테이프는 쏘쏘였는데 저렇게 다꾸해놓으니 넘나 귀엽...ㅠㅠ

또 증명사진 스티커팩은 아래 사진과 같이 2가지로, 하나의 디자인이 5장씩 들어가있으며 천원이라는 가격...ㅠㅠ

두가지 디자인 다 넘나 귀여워서 ㅠㅠ 사버린 나...

3천원은 날아갔지만, 내 마음은 5천원의 행복으로 채워짐 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다꾸해보니 꽤 귀욥 ㅋㅋㅋㅋ

생각외로 귀여워서 큰 다람쥐랑 토깽이 스티커 들어있는 스티커팩 하나 더 사러갈까 고민중이다 ㅋㅋㅋ

접착력도 보통이고, 손그림같은 느낌이 더 귀여운 느낌을 자아내는 것 같아서 ㅠㅠ 넘나 맘에 들었던 스티커팩!

한껏 귀욤뽀짝한 가을을 느끼고 싶다면 추천한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