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1년 3월 다섯째주 물병자리 운세 <카가미 류지・마사・괴도 데비코>

달콤한방랑 2021. 3. 31. 09:13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가미 류지 2021년 3월 30일 ~ 4월 5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냉정함이 빛날 때. 지금까지와는 다르게 논리적으로 될 수 있어서 어떤 일에 대해서도 냉정하게 마주할 수 있을 겁니다. 신년도(일본은 신학기, 새로운 분기가 4월부터 시작)라고 해서 들떠있는 주위를 무시하고, 당신은 자신의 페이스를 확실하게 견지합니다. 이런 점으로 인해 효율적으로 행복을 향해 가로질러 갈 수 있을 겁니다. 그런 냉정한 당신에게 이끌려 팬이 되는 사람도 늘어날 겁니다.

이번 주에는 컴퓨터 기기와의 궁합이 매우 좋습니다.

 

연애운

친구로만 생각했던 사람으로부터 갑작스런 고백을 받을 지도. 이 사랑이 성립될지는 당신에게 달려있어요.

 

일운

획기적인 아이디어로 주위를 깜짝 놀라게할 수 있을 때입니다. 크게 칭찬받습니다.

 

금전운

돈벌이에 대한 이야기나 매력적인 투자 권유 등이 있을 것 같네요. 거기에 혹하면 단번에 손해를 보는 운세이므로 주의하세요.


마사 2021년 3월 28일 ~ 4월 3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재미있는 생각이나 발상은 도입해 보세요. 아군도 늘릴 수 있을 때입니다. 개방적으로 행동해주세요.

물병자리 여성의 운세

그동안 진지하게 생각하고 힘을 쏟아온 것에 새로운 긍정적인 빛이 들어오는 느낌이 드는 시기입니다. 아마도 새롭고 좋은 전개가 되던가, 혹은 당신의 생각에 호의적으로 경우에 따라서는 자진해서 협력을 해주는 누군가가 등장할지도 모르겠네요.

어떤 경우이던 결과적으론 당신의 시야가 넓어지고, 활동 자체도 즐거워질 겁니다. 타인의 생각과 의견을 받아들이는 걸 주저하지 마세요. 유연하면 할수록 동료도 늘어날 겁니다. 또 지금은 조금 대담한 편이 좋습니다.

컨디션이 안 좋을 때에는 푹 쉬도록 합시다. 고민하지 않아도 돼요.

  
물병자리 남성의 운세

자신의 시야와 인간관계 모두 넓혀가고 싶은 시기입니다. 지금은 자신에게 호의적이고 긍정적인 의견을 주는 사람을 만나기 쉬울 겁니다. 언뜻 보기에 상대방의 대응은 가볍고 낙관적으로 보일 지도 모르지만, 사실은 '그만큼 힘을 빼고 실행하는 편이 잘 된다.'는 메시지일지도 몰라요. 하고 있으면 즐거운 편이 일은 성공하기 쉽습니다.

지금 무언가에 대해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면, 더 나아가 하고 있는 것 자체를 즐기도록 하세요. 장르에 제한을 두지 말고, 다양한 것에 호기심을 가지도록 해보세요.

지나치게 신중해지면 몸과 마음의 균형을 무너뜨리기 쉽습니다. 기분이 안정되지 않을 때는 우선 푹 쉬어보세요.


괴도 데비코 2021년 3월 29일 ~ 4월 4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물병자리 여러분, 이번 달은 굳이 말하자면, 저축은 힘든 편일지도 모르겠네요. 보통은 돈을 금방 써버리는 것이 반성하고 싶은 부분이 되지만, 지금은 그런 부분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여야 할 때입니다. 

이번 주의 당신은 '돈과 성의는 쓰기 나름'인 운세의 일주일이 될 겁니다.

동료나 친구 등의 인간관계는 가장 큰 재산이죠. 한턱 쏘는 걸 아까워하지 말고, '선심껏' '분발'해버립시다. '자격증'과 '스킬'에 대한 투자도 틀림없이 '가까운 미래의 양식'이 될 것입니다.

 

럭키 아이템 형광펜

럭키 컬러 블루그린

럭키 넘버 4


출처 사이트

 

鏡リュウジの週刊星占い

クールさが光るとき。これまでになく論理的になれて、何事に対しても冷静に向き合えそう。新年度ということで浮き足立つ周囲を横目に、あなたは自分のペースをしっかり堅持。無駄なく

dmhoroscope.jp

 

週間占い・水瓶座「力を抜いてやるほうがうまくいきそう」<3月28日〜4月3日> | CHANTO

水瓶座・女性の運勢 今まで真剣に考え、力を注いできたものに、新たな前向きな光が入ってくる印象の時期。おそらく新たないい展開か、もしくはあなたの考えに好意的で、場合によっては

chanto.jp.net

 

みずがめ座- Horoscope:ミレニアル女性の生き方を伝え、寄り添うメディア:telling,(テリング)

みずがめ座のHoroscopeのページです。ミレニアル女性の生き方を伝え、寄り添うメディア。仕事や転職、結婚、妊活、からだの不調など、気になることすべてに自分らしい選択ができるよう、

telling.asah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