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1년 4월 둘째주 물병자리 운세 <카가미 류지・마사・괴도 데비코>

달콤한방랑 2021. 4. 6. 12:06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가미 류지 2021년 4월 6일 ~ 4월 12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운이 안정되고 재치가 넘치는 주입니다.
지식의 서랍을 자유롭게 열고 닫으면서, 다양한 정보를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양한 선택지를 준비하여 마음대로 결정할 수 있으므로, 망설임이 없어지는 것도 기쁜 점이네요. '이럴 땐 이거야!'라고 스스로의 의사를 분명하게 밝힐 수 있는 당신은 누가 봐도 든든한 존재로 보일 겁니다. 그런 당신의 개운 아이템은 나비입니다.

 

연애운

그냥 아는 사이인 줄만 알았던 사람이 갑자기 사랑 고백을 할지도. SNS상에서 선언할지도 모르니 반드시 체크합시다.

 

일운

다양한 것에 흥미를 가질 수 있을 때입니다. 그래서 한가지 작업을 계속하는 것이 고통스러울지도 몰라요.

 

금전운

폭넓게 하고 싶은 것을 해도 괜찮아요. 다방면에서 작은 돈이 들어올 암시입니다.

 

마사 2021년 4월 4일 ~ 4월 10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재미있는 것 또는 흥미로운 사람과 만나기 쉬울 때.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 보다 다채로운 나날을 보내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여성의 운세

새로운 만남 또는 사건으로 인해 당신의 세계가 한층 커져가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그동안에도 이런 흐름은 있었지만, 이번 주에는 '아, 역시!'라고 납득이 갈만한 전개가 있다고 할까. 
현재 하고 싶은 일이 있어서 그걸 향해 열심히 하고 있다면, 지금 들어오는 무언가가 시야를 넓히는 데 도움을 줄 겁니다. 느낌이 오는 상대와는 꼭 다양한 이야기를 해보세요. 기분이 밝아지고 가벼워져서 한층 의욕이 늘어날 겁니다. 또 '고집부릴 필요는 없다'고도 알려줄지 모르죠.
가족 등 가까운 사람들에게 이해받기에는 다소 어려운 때지만, 그건 단순한 사고방식의 차이입니다. 깊게 받아들이지 않아도 괜찮아요.

 

물병자리 남성의 운세

자신의 생각, 아이디어의 세계에서 한 걸음 밖으로 내디딜 수 있는 시기가 오고 있습니다.
당신은 무언가에 대해 진지하고 깊게 생각하면서 확실하게 뭔가를 쌓아오고 있는 것같아요. 그건 착실하게 앞으로 나아가고 있지만, 약간은 폐쇄적으로 '이것밖에 없다'가 되려는 면이 있다는 걸지도 몰라요. 그러한 면을 바꿔줄 만한 만남 또는 새로운 전개가 여기에서 있을 것 같습니다.
함께 있으면 즐겁고 긍정적인 에너지가 강한 상대에게는 특히 주목해주세요. 자신에게는 없는 시점을 가르쳐주고, 결과적으론 당신의 생각도 긍정적인 방향으로 끌어줄 겁니다. 보다 친절하게 다양한 것에 마음을 열어보도록 해주세요.


괴도 데비코 2021년 4월 5일 ~ 4월 11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물병자리 여러분, 갑자기 당신 주변이 소란스러워졌네요.
다양한 사람이 찾아왔다 떠나는 그런 나날을 보내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의 당신은 '소란스럽기 짝이 없는' 운세의 한주간이 될 겁니다.
시끌벅적하고 즐거운 것은 좋은 일이죠. 다만, '실속이 있는 관계'는 극소수입니다.
'접대'나 '장난'으로 어울리는 건 '시간 낭비'입니다.

 

럭키 아이템 트윈니트(니트 카디건 세트)

럭키 컬러 밝은 회청색

럭키 넘버 5


출처 사이트

 

鏡リュウジの週刊星占い

運気は安定していて、機知に富む週。知識の引き出しを自由に開け閉めし、さまざまな情報を活用できそう。いろいろな選択肢を用意して、意のままに決定ができるので、迷いがなくなるの

dmhoroscope.jp

 

週間占い・水瓶座「ピンときた相手といろいろ話をしてみて」<4月4日〜4月10日> | CHANTO

水瓶座・女性の運勢 新たな出会い、出来事からあなたの世界がぐっと広がりだすときでしょう。ここまでもその流れはあったけれど、今週は「あ、やっぱり!」と納得いくような展開がある

chanto.jp.net

 

みずがめ座- Horoscope:ミレニアル女性の生き方を伝え、寄り添うメディア:telling,(テリング)

みずがめ座のHoroscopeのページです。ミレニアル女性の生き方を伝え、寄り添うメディア。仕事や転職、結婚、妊活、からだの不調など、気になることすべてに自分らしい選択ができるよう、

telling.asah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