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1년 4월 둘째주 주간 물병자리 운세 <호로스코・사라・JINMU>

달콤한방랑 2021. 4. 5. 12:39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로스코 2021년 4월 5일 ~ 4월 11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이번 주는 '정리'가 주제가 되어, 행동 원리와 앞으로의 활동에 있어 지표를 만들어 가는 흐름이 될 것 같습니다.
자신감을 기릅시다. 망설임을 없앨 수 있으며, 어떠한 움직임으로 연결시켜 나갈 수 있을 겁니다. 


전체운

분주하지만서도 재밌는 가능성을 밝혀낼 수 있거나, 흥미로운 움직임도 있을 겁니다. 그렇다고는 해도, 좋든 싫든 극단적으로 되기 쉬워서 갑자기 초조해지는 경우도 있을 것 같아요. 자기만의 스타일을 중요시하면 좋습니다.

한 주의 시작은 좋든 싫든 섬세해지기 쉬워서 느닷없이 초조해지는 경우도 있겠지만, 반면에 활동 지침을 잘 정리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긍정적인 면을 중요시 하면 좋습니다. 

화, 수요일 무렵에는 자기 자신을 업데이트할 수 있거나, 새로운 계획이 생길 것 같습니다. 그것을 표출하도록 하면 좋습니다.

목, 금요일 무렵에는 앞서 나가는 일이 있을 것 같지만, 능력을 잘 활용할 수 있거나 발전적인 움직임을 부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존재의 가치를 만들면 좋습니다.

주말에는 스스로의 움직임이 요구되지만, 열정적인 연쇄작용이 생겨나거나 알찬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다양하게 분위기를 전환을 하도록 하면 좋습니다. 

사라 2021년 4월 5일 ~ 4월 11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연애에서는 상황을 악화시킬 것 같아요.

이미지 출처 : TRILL TRILL


종합운 ★★☆☆☆

사람들과 거리를 두면 둘수록, 확실히 즐거운 시간은 늘어나지만 그건 당신의 가능성을 좁혀 버리게 되는 것이기도 합니다. 일이나 공적인 장소에서는 자신의 과제가 여러 가지로 보여옵니다. 혹독한 현실을 느끼게 되는 일이 많이 있을 겁니다.

 

연애운 ★★☆☆☆

비교적 긍정적인 심경임에도 불구하고, 자신의 틀을 깨는 행동은 취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좋아하는 사람이 떠나지 않도록 하지 못해서 아쉬움이 남는 일도 있을 겁니다.
싱글이신 분은 친한 친구의 생각에 휩쓸리면 연애를 할 기회를 놓쳐버립니다. 파트너가 있으신 분은 상대방이 당신의 인생의 목적에 대해 의문을 품을 것 같습니다.

시기

4월 5일 뜻밖의 일이 있다

4월 6일 현실도피


JINMU 2021년 4월 4일 ~ 4월 10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새로운 커뮤니티에 참가하세요! 사랑의 기회 혹은 자아발견의 열쇠가 됩니다

 

싱글운

연인 찾기를 위한 필드를 확대하기에 최적의 시기가 찾아왔습니다.

이제까지와는 다른 장르를 탐색하려는 의욕이 좋은 결과로 이어질 것 같습니다.

직접 만나는 것에 대한 집착은 버려도 괜찮아요. 

인터넷 커뮤니티등에 참여해보는 것도 추천합니다.

 

커플운

'함께 즐기기'가 행복의 키워드입니다.

커플로 참가할 수 있는 커뮤니티를 찾아보세요. 상대방의 새로운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지도 몰라요

물병자리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 기회도 있을 것 같아요.


출처 사이트

 

【今週の運勢/みずがめ座】「満たされたい、もっと。」ミモット星占い(4/5-4/11) - mimot.(ミ

mimot.(ミモット)12星座別星占い。2021年4月5日(月)~4月11日(日)の、みずがめ座の運勢についてお届けします。

ure.pia.co.jp

 

【水瓶座】週間タロット占い《来週:2021年4月5日〜4月11日》の総合運&恋愛運 | TRILL【トリル】

来週(2021年4月5日〜4月11日)の【水瓶座】の方の総合運&恋愛運をデビュー以来1万人以上を鑑定している人気タロット占い師・咲良(さら)さんに占っていただきました。早速チェックし

trilltrill.jp

 

今週の恋愛運《水瓶座》4/4~4/10 JINMUのアムール占星術♡

今週の【水瓶座】の恋愛運&セックス運をチェック! 占術理論研究家としても有名なJINMU先生が奏でる「JINMUのアムール占星術」“愛とエロスのジンムリズム”は毎週金曜に更新中。さて、

crea.bunshun.jp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