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1년 4월 셋째주 물병자리 운세 <카가미 류지・마사・괴도 데비코>

달콤한방랑 2021. 4. 13. 11:02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카가미 류지 2021년 4월 13일 ~ 4월 19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자신감에 넘치며 운이 매우 좋은 시기입니다. 좌우간에 자신의 솔직한 생각에 망설임 없이 돌진할 수 있을 겁니다. 과감하게 다른 직종에 종사할 준비를 시작한다, 불필요한 메일 주소는 정리하고 버린다, 라이벌에게 사양하지 않고 좋아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등 당당하게 자기 어필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참지 마세요. 대담해지면 그만큼 많은 행운이 찾아옵니다. 파티복이 운에 좋습니다. 

 

연애운

당신의 그 매력에 누구나 사로잡히게 됩니다. 당신의 사랑을 받아들이지 않을 사람은 그다지 없을 겁니다. 고백을 하기에도 좋습니다.

 

일운

카리스마가 올라갑니다. 타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리더 역할을 할 수도 있겠네요. 모든 이들이 당신을 흠모하게 될 겁니다.

 

금전운

멋쟁이가 됨과 동시에 자기 연출을 위한 지출이 늘어날 것 같아요. 계획적인 운영이 필요합니다.


마사 2021년 4월 13일 ~ 4월 19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이런 발상은 없었어!'와 같은 자극을 받게 될 것 같아요. 지금 들어오는 전개, 인간관계는 중요해요.


물병자리 여성의 운세

자기 안에서 조금씩 거듭해서 쌓아온 것이 큰 힘이 되어 펼쳐지기 시작하는 때입니다. 이제까지 무언가를 위한 노력과 깊은 연구를 거듭해 왔다면 그것이 이 시기에 결실을 맺어 '아직도 잘할 수 있어!'라는 강렬한 반응이 되어 돌아올 겁니다. 게다가 거기에 새로운 자극과 만남이 더해져서 향후에는 같은 일에 임한다고 해도 한층 더 즐겁고 폭넓은 내용이 되거 가는 기색도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즐겁고 용기가 더해지는 분위기일 때입니다. 지금 만나는 활기차고 긍정적인 사람은 중요한 핵심인물이므로,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고 서로 협력해가도록 합시다. 자신을 얽어매지 말고 새로운 세계를 자꾸 접하도록 하세요.


물병자리 남성의 운세

새로운 만남이나 전개에서 자극을 받아 자신의 세계를 한층 더 확대할 수 있을 때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생각이 있어서, 그것이 지금 결실을 이루려고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있는 새로운 움직임은 당신의 그 생각을 훨씬 더 크게 만들어 주는 건 아닌가 싶습니다.

긍정적이고 즐거운 상승효과가 생겨나기 쉬운 때이므로 아무쪼록 마음은 열어두도록 하세요. 폭넓은 사람과 커뮤니케이션을 하고, 자신의 세계를 한층 펼쳐나가 주세요. '나 혼자선 결코 생각해내지 못했을 거야!'라고 느낄만한 아이디어도, 즐거운 의견 교환 속에서 나올지도 몰라요.
 


괴도 데비코 2021년 4월 12일 ~ 4월 18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물병자리 여러분의 주변은 여전히 소란스럽습니다. 새 분기도 시작돼서,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어 졌을지도 모릅니다.
이번 주의 당신은 '만족운'이 상승하는 운세의 한주간이 될 것 같습니다.
'일', '취미', '교제'등....'적극적'으로 몰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지금 도전하는 것은 '유익한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단, '즐기는 관계'는 틀림없이 '파탄'납니다.

 

럭키 아이템

대담한 패턴 디자인

 

럭키 컬러

골드

 

럭키 넘버

1


출처 사이트

 

鏡リュウジの週刊星占い

自信に満ちる運気好調期。ほかは関係なく、自分の素直な思いに迷いなく突き進めるでしょう。思い切って違う職種に就く準備を始める、不必要なメルアドは整理して捨てる、ライバルに遠

dmhoroscope.jp

 

週間占い・水瓶座「自分を縛り付けないで新しい世界にどんどん触れて」<4月11日〜4月17日> |

水瓶座・女性の運勢 自分の中で少しずつ積み重ねてきたものが大きな力となって広がりだしそうなときです。これまで何かのために努力、研鑽を重ねてきたのなら、それはこのタイミングで

chanto.jp.net

 

みずがめ座- Horoscope:ミレニアル女性の生き方を伝え、寄り添うメディア:telling,(テリング)

みずがめ座のHoroscopeのページです。ミレニアル女性の生き方を伝え、寄り添うメディア。仕事や転職、結婚、妊活、からだの不調など、気になることすべてに自分らしい選択ができるよう、

telling.asahi.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