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그리고 etc.../물병자리 운세

2021년 4월 12일 ~ 4월 18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이시이 유카리・LUA・키다 신야>

달콤한방랑 2021. 4. 13. 10:52
728x90
반응형

<내용에는 의역/직역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시이 유카리 2021년 4월 12일 ~ 4월 18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사람과 만나거나 밖으로 나가는 것이 어려운 시기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가볍게 떠드는 것도 꺼려지는 상황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는 사람도 많은 것 같습니다. 이번 주는 그런 상황에 변동이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물론 자유롭게 사람들과 만나서 이야기할 수 있게 되는 건 아니지만, 뭔가 의사소통의 실마리가 잡히게 될 가능성이 있는 겁니다.

아무리 의사소통 수단이 발달해도 중요한 '대화 상대'가 없다면 대화를 나눌 수 없습니다. 도구가 있어도 시간이 맞지 않거나, 대화를 나누고 싶은 마음에 온도차가 있거나 하면 좀처럼 대화하기가 어려워집니다. '왠지 모르게 옆에 있으면서 무심코 말을 주고받을'때에는 아무런 규칙도 가이드라인도 필요 없지만, 그게 이뤄지지 않을 경우에는 '이 시간, 이 주제로, 이 정도만 얘기하자.'라고 어느 정도 형태와 틀을 잡아야만 하는 경우도 있을 겁니다.

새로운 상황이 만들어지면 새로운 규칙이 생겨나고 새로운 상식이 생겨납니다. 그 '새로운 스타일'이 생겨나기까지는 좀처럼 새로운 연결고리를 만들지 못해 외로움을 느끼는 사람도 많으리라고 생각해요. 새로운 규칙을 만들 때 실패할 가능성을 받아들여야만 하며, 규칙을 만드는 데 실패하면 이를 검증하고 새로운 규칙을 만드려는 시도를 꾸준히 거듭해가야만 합니다. 이 시기의 당신은 아마 그러한 일을 맡을 각오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과 어울리기 위한 스타일을 만드는 것, 새로운 연결고리를 위해 움직이지 시작하는 것. 그러한 것들이 이번 주의 주제가 되는 것인지도 모릅니다.


LUA 2021년 4월 12일 ~ 4월 18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전체운

사람들로부터 권유나 교제가 늘어서 갑자기 바빠지게 될것 같아요. 이번 주의 물병자리는 혼자가 되는 시간을 어떻게 만들지가 중요해집니다. 사람들과 접하고 있을 때는 즐거워도, 혼자가 된 순간에 배터리가 나간 장난감처럼 작동이 정지되어버립니다.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은 기분이 되어버려서 그 날의 예정을 망쳐버릴 가능성도 있습니다. ON과 OFF를 나눠서, 확실하게 충전하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면 좋을지도 몰라요. 이러한 어려운 상황에 있을 때에는 힘을 뺄 수 있는 요가를 추천합니다. 식사로 위장에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를 선택하고, 폭식과 폭음을 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운동 어드바이스

바닥에 앉아서 양 발바닥을 맞대고, 발로 마름모를 만듭니다. 상체를 앞으로 숙여 천천히 심호흡을 하세요. 머리의 무게를 이용하여 포즈를 더 깊게 취해보세요.

 

식사 어드바이스

사교를 위한 식사는 어쩔 수 없지만, 집에선 따뜻한 야채나 조림등 자극적이지 않은 메뉴로 몸을 힐링합시다.

 

마인드 어드바이스

힘을 빼는 것은 어렵고 힘을 빼고 있다 생각해도 다 뺄수는 없습니다. 모든 무거운 짐을 벗어던지고자 하는 마음으로 요가를 해보세요.


키다 신야 2021년 4월 12일 ~ 4월 18일 주간 물병자리 운세

 

전체운

이번 주 물병자리의 키워드는 '커뮤니케이션'입니다.

양자리에서 일어나는 신월(초승달)로 시작하는 파워풀한 한주간입니다. 초승달에게 비는 소원은 커뮤니케이션에 관한 것이 이뤄지기 쉬울 겁니다. 관계를 돈독히 하고 싶은 사람과 대화를 할 기회를 초승달에게 빌어보세요. 신경 쓰이는 사람에게 메일을 보내는 것도 효과가 있을지도 몰라요.

주의 중반에는 외출을 하기 보다 집에서 보내는 시간을 중요시하면 좋습니다. 방 청소나 주방이나 욕조 등 물을 사용하는 곳도 철저하게 청소를 하면 운이 더 좋아지게 될 겁니다.
일이 바빠서 가정을 돌보지 않았던 사람은 가족을 위해 봉사하는 걸 추천합니다.
주의 후반에는 운이 좋아지므로 집에서 편안하게 보내는 시간도 소중히 하세요.

주말에는 연애운과 레저운이 올라갑니다. 코로나 감염 대책을 확실히하고 나가 보세요. 취미 동아리에 참가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이는 편이 사랑의 기회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일요일에는 몸과 마음을 관리하는 날로 충당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일운

정보에 민감해지면 일에 도움이 되는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메일 등에도 힌트가 숨겨져 있을 것 같으므로, 행간을 잘 읽도록 하는 노력을 합시다. 리서치 능력도 높아지므로, 조사를 하기에는 최적인 시기입니다.

 

연애운

주의 중반을 경계로 연애운은 안정될 것 같아요.
파트너가 있으신 분은 관계가 안정될 겁니다.
애인을 모집중인 사람은 결혼이나 가정을 만들고 싶은 기분이 될지도 모릅니다. 신부 수업 등이 연애운을 더 좋아지게 합니다.
사랑의 럭키 플레이스는 자주 가는 단골 가게입니다. 

 

럭키 키워드

커뮤니케이션, 리서치 능력, 신부 수업


출처 사이트

 

2021/4/12-4/18の星占い 水瓶座|石井ゆかり@筋トレ週報|note

人に会ったり外に出たりすることが、難しい時期が続いています。気軽にお喋りするのも憚られる状況に、ストレスを溜めている人も多いようです。今週、そんな状況に風穴が空くかもしれ

note.com

 

4/12〜今週のみずがめ座【LUAの12星座占い】

当たると評判の占い師LUAによる、週間12星座占い。全体運のほか、ヘルシーな1週間を過ごすためのラッキーアクションやラッキーフードをアドバイス。毎週...

www.mylohas.net

 

【4/12~4/18】今週の運勢は?占星術師 木田真也さんの12星座運勢占い★ | SHEL’MAG[シェルマグ

毎週日曜日更新!木田真也さんが占う今週(4/12~4/18)の全体運・仕事運・恋愛運・ラッキーキーワードをチェック! 全体運 今週のおひつじ座のキーワードは「まずはチャレンジ」です。

magazine.sheltter.vc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