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ic한 일상, TMI/내돈내산 후기

[알리익스프레스] 다꾸 스티커팩! ♥ ft.지름신 강림

달콤한방랑 2021. 9. 9. 22:17
728x90
반응형

올 여름에 알리에서 지른 다꾸 용품이 참 많은 거 같다. 

이쁜 스티커들이 많기도 했고, 다꾸로 스트레스 해소하는 일이 많아져서 인듯 

무엇보다 세일기간이라 총비용에서 2천원 정도 더 할인받아서 사서 쟁여사기를 좀 했다 ㅋㅋ

16개 주문해서 16,834원 정도 듦!ㅋㅋ

하나에 거진 천원꼴이라 마구 샀다 ㅋㅋㅋㅋㅋ 넘 플렉스했나 ㅠㅠ...

주문은 8월초쯤에 해서 말쯤에 받았고, 배송기간이 거의 2주 정도는 걸린듯하다.

전부 Mr.paper라는 가게에서 샀고, 여기가 내 개인적인 생각에 다꾸스티커나 재료가 최신게 많고

다꾸유발 아이템이 많은 것 같아서 좋아한다.

그럼 언박싱 후기를 남겨보도록 하겠다.

 

필름스티커
 

₩ 1,697 26%OFF | 미스터 종이 8 디자인 따뜻한 산들 바람과 당신 시리즈 매트 애완 동물 스티커 팩

₩ 1,697 26%OFF | 미스터 종이 8 디자인 따뜻한 산들 바람과 당신 시리즈 매트 애완 동물 스티커 팩 크리 에이 티브 핸드북 DIY 장식 재료 스티커

star.aliexpress.com


출처: Mr.paper

필름스티커는 다꾸분위기를 업시켜보고 싶어서 구입 ㅋㅋ 이미 영화 필름스티커도 있지만,

뭔가 분위기 있는 갬성풍경 스티커가 있길래 둘러보니

ㅠㅠ 하나같이 다 이쁜거.....

고민고민하다 내가 산 필름스티커는 가을 느낌나는 풍경이 필름에 찍혀진 것마냥 프린트된 스티커다.

가을 다꾸를 위해 지름 ㅋ.ㅋ헤헤

위에 써있듯 15개의 시트에 각기 다른 풍경이 프린트되어 있다.

실물은 생각보다 프린트 질이 좋고, 꽤 차분한 느낌의 사진들이 정말 필름의 한장면처럼 되어있어서 예쁘다♥

갈대나 베이지색 풍경만이 아니라, 여자 뒷모습도 있고 갬성카페 사진도 있어서 넘나 좋음♥

내 폰 카메라가 ㅠㅠ 넘 어둡게 찍혔지만,

실물로 보면 사진 분위기도 차분하고 안정된 느낌이라

심플한 다꾸할 때 사용하기 딱인듯 ㅋ.ㅋ헤헤

그리고 하나 더! 이번엔 종이프린트로 된 필름스티커도 사봄!

 

₩ 1,107 26%OFF | Mr. Paper 4 디자인 광장 인치 시간 시리즈 스티커 동물과 식물의 손 계정에 2 시트 DI

₩ 1,107 26%OFF | Mr. Paper 4 디자인 광장 인치 시간 시리즈 스티커 동물과 식물의 손 계정에 2 시트 DIY 장식 스티커

star.aliexpress.com

출처: Mr.paper

다른 필름스티커랑 다르게 종이재질인 것도 괜찮아 보였고 해서 이것도 가을느낌나는 브라운계열로 구입!

출처: Mr.paper

실물은 생각보다 스티커의 풍경이 작고, (아무래도 50장의 장면을 적은 양의 스티커에 담으려다보니 작아진듯)

2장 구성이지만, 왠지 다른 제품보단 비싼 데에 비해 크기도 작고 그냥 그런 느낌...

이 스티커는 기대했던 만큼은 아니어서 약간 실망...

그래도 사진은 빈티지한 느낌이 많이 나는 사진들이라 괜찮은 것도 같다.

 

튤립스티커
 

₩ 1,565 26%OFF | Mr.paper 6 디자인 꽃 시리즈 데코 다이 커팅 일기 스티커, 스크랩북 플래너 불렛 저

₩ 1,565 26%OFF | Mr.paper 6 디자인 꽃 시리즈 데코 다이 커팅 일기 스티커, 스크랩북 플래너 불렛 저널 데코 문구 스티커

star.aliexpress.com

튤립스티커는 솔직히 기대없이 샀는데 ㅠㅠ 넘나 맘에 들어서 재구매할 예정인 다꾸템이다 ㅋㅋㅋ

출처: Mr.paper

프린트질도 괜찮을 뿐만 아니라, 모양이 정말 세련됨 ㅋㅋㅋㅋㅋ실사도 상세페이지랑 같음 ㅋ.ㅋ

내 사진이 좀 어둡지만, 스티커 색상은 밝은 편이다.

뭔가 다꾸할 때 포인트주기 좋달까?ㅋ.ㅋ

모양도 포인트 주기 좋은 모양인데, 1송이,2송이,3송이, 여러송이가 각 색상별로 된 묶음으로 된 스티커인데

각각 2개씩 40장이 들어있는 조각스티커당 ㅋㅋㅋ

테스트로 다꾸해봤는 데 역시나.. 날 배신하지 않는 튤립이들 ㅠ.ㅠ이뻐 ♥

 

스티커북
 

₩ 1,697 32%OFF | Mr.paper 6 디자인 50 Pcs/book Ins 스타일 갤럭시 박물관 시리즈 박스 스티커 크리 에이

₩ 1,697 32%OFF | Mr.paper 6 디자인 50 Pcs/book Ins 스타일 갤럭시 박물관 시리즈 박스 스티커 크리 에이 티브 미니 핸드 계정 장식 DIY 재료 스티커

star.aliexpress.com

 

₩ 1,854 22%OFF | Mr.paper 6 디자인 INS 스타일 로맨틱 플라워 시리즈 데코 스티커 스크랩북 불렛 저널

₩ 1,854 22%OFF | Mr.paper 6 디자인 INS 스타일 로맨틱 플라워 시리즈 데코 스티커 스크랩북 불렛 저널 앨범 DIY 문구 스티커, 50 피스

star.aliexpress.com

 

₩ 1,625 31%OFF | Mr. 종이 8 디자인 Ins 스타일 레트로 보관함 시리즈 사진 프레임 스티커 크리에이

₩ 1,625 31%OFF | Mr. 종이 8 디자인 Ins 스타일 레트로 보관함 시리즈 사진 프레임 스티커 크리에이티브 미니 포켓 장식 DIY 재료 스티커

star.aliexpress.com

내가 알리에서 제일 많이 구매한 상품이 있다면 스티커북을 들 수 있는데

이번에는 주황빛,노랑빛등이 나는 배경 스티커북이랑 우주나 별 그림이 가득한 우주스티커북을 구입했다.

출처: Mr.paper
출처: Mr.paper
출처: Mr.paper
출처: Mr.paper

실물은 손바닥 안에 들어오는 작은 크기에

상세페이지의 사진보다는 약간 흐린 느낌이지만, 마스킹 재질로 되어있어서 붙였다 뗐다 하기 넘 편하다.

한가지 다른점이 있다면, 우주 스티커는 유광 재질로 되어 있다는 점!

이것도 마스킹 재질일 줄 알았는 데 그냥 종이스티커 재질이당 ㅠ.ㅠ 그건 좀 아쉽지만, 뭔가 레트로해서 맘에 듦!!

또 이번에 고민고민하다 구입하게 된 애니메이션 스티커북!!

 

₩ 1,818 26%OFF | Mr. 종이 6 디자인 Ins 스타일 자정 연인 시리즈 사진 프레임 스티커 크리에이티브

₩ 1,818 26%OFF | Mr. 종이 6 디자인 Ins 스타일 자정 연인 시리즈 사진 프레임 스티커 크리에이티브 미니 포켓 장식 DIY 재료 스티커

star.aliexpress.com

애니메이션 스티커...흠... 하다가 한번 사봤는데...

출처: Mr.paper

레트로 분위기 내기 넘 좋다♥♥♥ 완전 반함ㅋㅋㅋㅋ

예쁜 색감은 거의 품절되서 ㅠㅠ 나는 F타입의 NEON SWEETHEART를 구입!

출처: Mr.paper

실물도 상세페이지와 거의 같은 색감이고, 50장이라는 짐승용량이 넘나 맘에 듦 ㅋ.ㅋ

거기다 일본 애니메이션 특유의 그 옛날 느낌을 잘 살린 작풍이 많아서 좋았다.

사실 내가 아는 작품은 하나도 없지만...ㅠㅠㅋㅋㅋㅋ

이것도 마스킹 재질로 만들어져서 떼고 붙이기 넘 좋음 ㅋㅋㅋㅋ 재고 있을 때 하나 더 사놔야겠다

 

애니메이션 스티커팩
 

₩ 1,745 26%OFF | Mr. 종이 6 디자인 일본 쇼와 모노가타리 시리즈 만화 손 계정 장식 콜라주 DIY 재료

₩ 1,745 26%OFF | Mr. 종이 6 디자인 일본 쇼와 모노가타리 시리즈 만화 손 계정 장식 콜라주 DIY 재료 스티커

star.aliexpress.com

이것도 테스트겸 구입해본 일본 애니메이션 스티커팩!

요거는 1디자인이 2장씩, 40개가 들어있는 스티커팩인데 떼보니 스티커사진 인쇄지 같은 재질인 것 같당

이것도 상세페이지 이미지랑 프린트질이 차이가 없고, 2000년대 일본 애니메이션 작품이 많아서 사봄 ㅋㅋㅋ

중요한 건 여기서도 내가 아는 애니메이션은 없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튤립스티커 테스트할 때 같이 사용해보니 레트로하면서도 걸리쉬한 것이 꽤 좋았음 ㅋㅋㅋ

원형 스티커
 

₩ 867 26%OFF | Mr.Paper 4 JingHong 사진 그림자 시리즈 폴카 도트 스티커 여러 가지 빛깔의 장식 조각

₩ 867 26%OFF | Mr.Paper 4 JingHong 사진 그림자 시리즈 폴카 도트 스티커 여러 가지 빛깔의 장식 조각 장식 일기 종이 장식

star.aliexpress.com

출처: Mr.paper

이 스티커는 그냥 색깔로만 이뤄진 견출지만 사용하다가,

무늬나 배경으로 이뤄진 원형 스티커도 써보고 싶어서 사봤당

색감은 상세페이지보단 색조대비가 어두운 편이랄까? 좀 더 차분한 인상을 준다.

무광 종이재질이긴 한데, 1장만 들어있음 ㅠㅠ

가격은 있는 편이지만, 그림이 있는 거니 그러려니함 ㅜㅜ

다른 샵인가 어디선 고흐 그림이 원안에 분할되있는 스티커도 있었는 데 그건 벌써 품절 ㅠㅠ힝...

 

마스킹 조각테이프
 

₩ 855 41%OFF | Mr.Paper-8 가지 디자인 소프트 키프 시리즈, 인스타그램 스타일 와시 테이프 장식, 접

₩ 855 41%OFF | Mr.Paper-8 가지 디자인 소프트 키프 시리즈, 인스타그램 스타일 와시 테이프 장식, 접착 테이프, DIY 스크랩북 스티커 소재, 100 피스/롤

star.aliexpress.com

 

₩ 939 26%OFF | 미스터 종이 8 디자인 귀여운 국경없는 특수 모양의 콜라주 테이프 스크랩북 DIY 장

₩ 939 26%OFF | 미스터 종이 8 디자인 귀여운 국경없는 특수 모양의 콜라주 테이프 스크랩북 DIY 장식 크리 에이 티브 카와이 마스킹 테이프

star.aliexpress.com

출처: Mr.paper

이번엔 무지개랑 하늘모양 있는 거랑, 꽃이랑 귀여운 튤립이랑 곰돌이가  조각조각 붙어있는 스티커로 구입!

알고보니 꽃 스티커는 산거 잊어버리고 또샀음 ㅋㅋㅋㅋㅋ나 왜이래ㅜㅜ

실물도 상세페이지랑 크게 다르지 않고, 귀엽당 ㅋㅋㅋㅋㅋㅋ

색감은 실물이 조금 어두운 느낌이지만, 디자인은 그대로ㅋㅋㅋ

크기도 예상했던 대로 미니미니하지만, 맘에 듦 ㅋㅋㅋ

이것저것 엄청 산 느낌인데 다꾸해보니 되게 많은 것 같진 않았다ㅋㅋ

암튼 앞으로 다꾸하면 사진을 추가로 올려봐야겠다.

이상으로 후기를 마친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