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바구니/먹부림이 좋아

대전 관저동 패러렐 월드

달콤한방랑 2021. 9. 24. 18:53
728x90
반응형

친구가 좋아하는 카페라고 해서 가본 패러렐 월드!

동네에서 엄청 가까이 있는 데도 골목 안쪽에 있어서 몰랐던 곳이라 이번 기회에 가보게 됨!ㅋㅋ

출처: 네이버 지도

패러렐월드는 느리울13단지 정류장(느리울중학교 방향)에서 걸어서 5분,

느리울12단지 방면 느리울13단지 정류장에선 1분정도 거리에 있다.

느리울에 산다면 13단지쪽 세븐일레븐 뒤쪽으로 슬슬 걸어오면 보인다.

건물 자체가 맨션하고 붙어있는 형태라 자칫 지나치기 쉽기도 하고,

내부가 잘 안보이는 편이라 인테리어도 그냥 대충 훑고 가기 쉽상이었는데

들어가보니 생각보다 인테리어가 잘 되어있어서 놀랬다 ㅋㅋㅋㅋ

아늑한 느낌에 인테리어 소품이 잘 어우러져서 사진찍기 좋은 카페였음ㅋㅋ

순간 우리 동네에 이런 카페가 있었나ㅋㅋㅋㅋ싶었다 ㅋㅋㅋ

벽장식하며, 레이스 천이나 예쁜 소품들로 되게 사소한 부분까지 잘 꾸며진 카페 안을 보면서

센스 좋다고 생각했는데 사장님?이 젊더라 ㅋㅋㅋㅋㅋ

왜 관저동에 사는 젊은 애들 사이에서 유명한지 알것 같았음 ㅋㅋㅋㅋㅋ

암튼 문을 열고 들어서면 카운터가 보이는 데

한쪽에는 디저트를 파는 가판이 구비되어 있어 커피 주문할 때 같이 주문하기 좋을듯한 느낌 ㅋㅋㅋ

다른 한쪽에는 커피머신과 화분들이 자리잡고 있었다.

메뉴판 옆에는 출입자 명단이랑 알콜, 그리고 사장님이 만들었다는 스티커도 있었는데 free라고 ㅋㅋㅋㅋㅋㅋ

커피랑 디저트 주문하면서 다꾸해야지라며 집어옴 ㅋㅋㅋㅋ그리고 이렇게 쓰임 ㅋㅋㅋㅋㅋ

암튼 카페의 디저트는 스콘이랑 쿠키등이 있었고, 귀퉁이에는 에그타르트와 수제 케이크 안내문이 붙어져있었음!

주문 시 바로 만들어준다는 수제 케이크가 넘나 예뻐서 주문해봄!

사장님께 물어보니, 우유 생크림 케이크를 많이들 찾는다고 ㅋㅋㅋㅋ

수제 조각 케이크 4종을 한판으로도 먹을 수 있다고 하는 데 쑥생크림도 맛있을 것 같았다.

주문 기다리는 동안 사장님한테 왜 패러렐 월드냐고 물어보니,

카페 안쪽에도 붙어있듯이 현실과는 동떨어진 세계를 구현한 컨셉이라며 ㅋㅋㅋㅋㅋ

(왜 내눈엔 안보임??ㅋㅋㅋㅋㅋ사장님 설명하기 귀찮았나봄 ㅋㅋㅋㅋㅋ)

ㅋㅋㅋ 그 안내 포스터?는 결국 못찾았지만 일본소설 제목이 생각났음 ㅋㅋㅋㅋ

같은 제목의 패러렐월드라 낯설지가 않았나 봄 ㅋㅋㅋ

암튼 수제케이크를 홀 케이크로도 판매하는 듯 한데  예약 주문만 가능하다고 한다.

맛있음 나중에 시켜먹을라고 사진찍어둠 ㅋㅋ

그 옆에 티박스도 맛있는 브랜드인지 안내문이 구비되어있었다.

유명한 곳인가본데 이 티 박스보니 홍콩가서 사고 싶었던 얼그레이티 브랜드가 생각낫다 ㅜ.ㅜ

이름은 까묵었지만 에그타르트보고 티박스보니 또 홍콩가고 싶어짐 ㅠㅠ

진짜 고객대응 불친절하고 더울땐 미칠듯이 더운데 자꾸만 그리워지는 워더씨앙꽝 ㅋㅋㅋ

암튼 에그타르트는 맛있어보이긴 했는데 호불호가 갈리는 메뉴라 패쓰했다ㅜㅜ

나중에 다른 블로그에서 보니 에그타르트도 맛있다고 해서 이건 담에 먹어보기루 ㅋㅋㅋ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하고 카페 내부 인테리어를 남기고자 찰칵!

아늑하다 정말 ㅋㅋㅋㅋ이 인테리어 싹 다 훔쳐가고 싶음 증말 ㅋㅋㅋ

인상적인 건 화장실문이 초록이었는데 ㅋㅋ

카페 곳곳에 초록과 브라운, 그레이가 잘 조합된 느낌이었다.

깨알 소품들이 넘넘 내 취향이라 안 찍을 수 없겠드라 ㅠㅠ

안쪽에는 거울과 머그가 깔린 인테리어로 방안에 있는 느낌을 줬다.

그리고 어디 앉을까 둘러보다가 알리에서 본 램프를 발견 ㅋㅋㅋㅋㅋ

실물로 보니 램프가 넘넘 귀욥 ㅋㅋㅋㅋ 내스탈이네요 이것도 ㅋㅋㅋㅋㅋ

이날 이거보고 알리보면서 살까말까 엄청 고민함 ㅋㅋㅋㅋ

나는 소파쪽에 앉았는데 램프가 있던 테이블에는 물을 마실 수 있도록 구비되어 있었고,

소설책과 담요도 이용할 수 있게 되어 있었다.

시간 보내러 오기에도 좋은 느낌이다 :)

하지만 테이블이 그렇게 많진 않아서, 사람이 없는 시간대에 오면 좋을 것 같다.

테이블이 적은 반면, 간격은 넓어서 어느 정도 안심ㅋㅋ

반려동물도 데려올 수 있다고 하니, 강아지 산책시키다가 커피땡기면 와도 좋을 듯 하다.

자리에 앉아서 기다리던 중에 기다리던 음료와 디저트가 나옴 ㅋㅋㅋㅋ

내가 주문한 음료는 카푸치노였는데 ㅠㅠ 크림 색감 뭐죠??ㅋㅋ 완전 이쁨

설마 달달한 카푸치노아니겠지하며 마시는데 안달달하고 산미도 그렇게 느껴지지 않아서 맛있었다.

우유생크림 케이크도 넘 귀엽게 생김!ㅋㅋ

스푼뭐냐며 ㅋㅋㅋㅋ

사진 찍는다고 일어난 김에 항공샷도 찍어주고!!

친구가 주문한 레몬티도 찍어봄 ㅋㅋㅋㅋ

코스터도 라탄인가 ㅋㅋㅋ 암튼 귀엽고 컵도 물결모양에 레몬이 싱그럽게 담겨있어서 이뻤음 ㅋㅋㅋ

요것도 항공샷 ㅋㅋㅋ 근데 손가락도 찍혔네 ㅋㅋㅋ

코로나로 너무 확찐자되고나서 점점 아지매화되어가는 느낌 tmi tmiㅋㅋㅋㅋ

디저트는 별 다섯개 중 별 4개정도!

개인적으론 일본 디저트에 입이 베서 그런지

귀국하고 나서 맛있다고 생각한 빵은 뚜레쥬르의 마담 얼그레이번이랑

딸기 생크림 크로와상 이외엔 없었는데 그것도 다 크림이 맛있어서 였다능 ㅠㅠ

암튼 우유 생크림 자체는 맛있는 데 빵이 내 입에는 좀 많이 달고 텁텁해서

우유 생크림과 약간 어우러지지 못하는 느낌..이었다

그래도 수제 케이크 치곤 맛있어서 별 4개!ㅋㅋㅋ

인스타에 예쁜 카페 사진 올리기에도 좋고, 커피맛도 무난해서 대체적으로 괜찮았던 카페였다.

 

< 찾아가는 법 >

📮 주소 대전 서구 관저남로25번길 14-29
    지번 관저동 1561-5 1층
📞 전화 042-545-8696
⏰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매주 월요일 & 매월 마지막주 화요일 휴무
일요일 12:00 - 18:00
🚌 버스 201,114,45,47,47-1 느리울13단지 하차 후 도보 5분 이내

< 위치 >


참고 사이트

 

네이버 지도

패러렐월드

map.naver.com

http://www.instagram.com/cafe_parallel_world

반응형

'관심 바구니 > 먹부림이 좋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탄방동 대복국수  (0) 2021.09.15
대전 탄방동 카츠고메이  (0) 2021.09.12
대전 탄방동 풍국면  (0) 2021.09.07
대전 탄방동 돈까스정석  (1) 2021.09.05
대전 탄방동 항아리돈까스  (2) 2021.06.16